영원히 허세를 부림 근데 진짜 말도안되게부려서 너무 어이없고 비웃음(positive) 나오는 그런 허세 알지... 약간 뇌빼고 허풍떨어 셋이서.. 셋도 그걸 자각은하고있는데 딱히 문제는 안됨 왜냐면 너무웃김
?? : 나같은 경우는 최대점수 500점은 넘지
?? : 볼링엔 500점이 존재하지않아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영원히 허세를 부림 근데 진짜 말도안되게부려서 너무 어이없고 비웃음(positive) 나오는 그런 허세 알지... 약간 뇌빼고 허풍떨어 셋이서.. 셋도 그걸 자각은하고있는데 딱히 문제는 안됨 왜냐면 너무웃김 ?? : 나같은 경우는 최대점수 500점은 넘지 ?? : 볼링엔 500점이 존재하지않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