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32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8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팬아님 검색해서 들고옴 신인이 mr에 이정도면 잘하는거같음 내귀엔

대표 사진
익인1
하 너가 계속ㄷ 라이브 글 쓰는 애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손목걸고아님 그냥 궁금해서묻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라이브는 ㄱㅊ한데 쌩목 창법이라 사람마다 느끼는 차이가 있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이거만 봤을땐 노래 자체를 잘한다는 느낌은 아닌데 까일 라이브는 아니라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못했으면 이미 정병계에 조리돌림당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왜 어디서 마플탐?
진심 괜찮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 영상은 괜찮은듯? 난 방송본?영상이라고해야하나 그건 솔직히 좀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도입부인가 첫소절이 아예 음정 안 맞아서 놀랐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잘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못하면 그걸로 이미 하루종일 플탈걸 냅둘 애들이 아님 여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못했으면 이런 반응도 아님 걍 못한다고 까였겠지 지금 안그래도 정병 난리났는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욕먹을 정도는 아닌데 보컬풀이 좋다는둥 5세대중에 잘하는편이라는둥 너무 올려쳐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오히려 못한다는 글이 많지않음??팬아닌데 그런글밖에 못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방금도 보고왔는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그렇구나 몰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얘네 정병 개많던데 누가봐도 플 만드려는 어그로로 봐야지.. 이 주어론 왜케 올려치는 어그로도 팬취급 해주냐 3일내내 같은 시간에 정병플 만들고 몇 시간 내내 까플 태웟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 그런애들도 있겠지만 ㅌㅇㅌ보면 진심인사람들 많더라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4에게
...여기 인티잖아 ㅌㅇㅌ 억빠 주접은 어느 팬덤이나 다 있는데 좀 널널하게 봐 좀 심하네.. 인증가능 타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7에게
??인티에 그런글 올라오는데 ㅌㅇㅌ 보니까 그런팬들 많은거 보고 아 저 팬들은 진짜 저렇게 생각하나보다 싶은건데? 암튼 난 그런 글 올리는 애들이 다 정병이라고도 생각 안하고 다 팬이라고도 생각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4에게
ㅌㅇㅌ에는 그런 글 다른 팬덤도 많아요. 인티는 지금 큰방에서 난리난지 얼마나 됐다고 저런말 하겠음. ㅌㅇㅌ 억빠 주접은 어디에나 있다.. 괜히 아기 ㅇㅇㅇ 유행한게 아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니 근데 보컬풀 좋다는 글이 어그로임…? 당연히 팬인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못했으면 까플 7일 채웠음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걍 무시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라이브 잘하는데 진짜 못했으면 큰방에 욕밖에 없었어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그럭저럭임 잘하는 건 진짜 아니고 그렇다고 엄청 못 허지도 않음 근데 자꾸 가져오니까 진짜 팬이 그러는 건지 욕 먹이려고 가지고 오는 건지 모르겠네 까판을 열고 싶은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mr 아닌데? ar 깔려져 있음 그런데 처음부터 끝까지 음정이 맞는게 없는데 이게 뭐가 잘하는 거야? 이 뒤는 잘했을 수도 있지만.. 이 트위터 영상만으로는 음치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mr맞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막귀구나 깔려져 있는 거 들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뭐래 풀영상 너가 듣고오셈 ㅋㅋ 첫소절 들어보면 알잖아 중간에 안부르니까 아무가사도 안나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욕먹을정도는 절대아닌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팬아닌데 확실한건 못했으면 이런반응 안나옴 ㅋㅋㅋ잘한거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 나도 이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정도면 잘하는거임 재네 정병많아서 못했음 바로 까판되지 어제 생방송하고나서 잘한다는 플이었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잔데 남돌이 좋음
3:40 l 조회 1
돌 연애하는거
3:39 l 조회 6
먹는 기프티콘 받으면 막 좋다고 생각 못했는데 이게 좋은 거더라ㅋㅋㅋ
3:39 l 조회 7
아이돌들은 무대하다가 급똥오면 진짜..
3:39 l 조회 4
브랜드에서 돌 언팔하면 엠버서더 계약 끝난거 아냐??4
3:38 l 조회 18
돌배우가 진짜 애매한 포지션인 것 같다…
3:37 l 조회 9
10타쿠들 다 싫지만 마플러가 제일 싫음3
3:37 l 조회 14
그 사람 자체를 싫어하는건 진짜 너무하다
3:36 l 조회 18
아이폰 18프로 가격 인상 확정임?
3:35 l 조회 11
줌팬이란 표현은 인티에서 거의 매일 보는 것 같음2
3:34 l 조회 22
장터 위버스 폼림 용병 구해요
3:34 l 조회 12
내 최애 진짜 많으면 달에 n번은 크게 조롱플 돌고 못해도 거의 2~3달에 한 번은 까이는데3
3:32 l 조회 41
메가커피 위시 포스터 안파나6
3:32 l 조회 22
솔직히 줌팬이라고 욕먹는 경우 보면 나이 먹으면 덕질도 못하냐고 울게 아니고4
3:32 l 조회 44
올팬 기조는 멤버들 관계성도 중요한가?11
3:30 l 조회 71
이런 생각하는 사람 천재같음11
3:29 l 조회 133
위버스 디엠도 아티가 생일축하해주는거 있어?
3:28 l 조회 13
탈덕하고 주식하는데 요즘1
3:28 l 조회 64
라이트 덕질이 최고야2
3:26 l 조회 26
돌팬 연령보다 돌이 한을 먹이냐 안먹이냐가 더 중요
3:26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