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팬아님 검색해서 들고옴 신인이 mr에 이정도면 잘하는거같음 내귀엔
팝팝 막싸비 라이브 작두 미쳤어 ..
— 열음 (@summmer6v6) April 24, 2025
위시가 너무 잘해요
유우시-료-재희 이어지는 것도 그렇고 다들 애드립도 너무 잘하구 🥹❤️ pic.twitter.com/yDHZfNSwB0

인스티즈앱
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