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3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1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금까지 태연이랑 sm사이에 좋지못한 기류는 있었지만 전부 사소한거였음. 회사퇴사할때 사소한걸로는 퇴사안하고 그냥 속으로 뭐같네하면서 다들 참고 다니잖음 똑같은거임. 태연도 마음에는 그닥안들지만 추억도있고 좋은 시설을 보유한 sm을 나갈만큼은 아니라고 생각하면서 그동안 재계약을 했겠지.

근데 최근에 굵직한사건들이 연달아 터지는거임. 대표적으로 작년말 컴백후 지원 프로모션 전혀없음, 유일한 프로모션인 라이브클립은 고작 3개인데도 불구하고 2개가 당일에 완성도핑계로 지각해버림,  그리고 올초에 직원의실수로인한 태연의 sm콘서트 누락, 그리고 최근에 일본콘서트 2일전 비공식 취소통보후 피드백없음.

태연이 지금 생각이 바뀌어서 나가고싶어도 계약상태라 못나가는건 다들 알테고, 이제와서 왜 재계약했냐고 따지는건 너무 결과론적 이야기임. 계약할때는 이럴줄 알았나

대표 사진
익인1
기간 끝나면 나가서 행복했음 좋겠어 ㅠ고통받는거 보는거 너무 슬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태연맘이지 회사 싫다고 다 나가나? 본인이 생각하기에 재계약 할 사유가 있으면 하는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래 회사 욕 드럽게 하는사람이 절대안나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대형 아니면 자본이 딸리니까 원하는퀄 앨범 못받을 가능성 더 클수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러다 글로벌팬이랑 뽀뽀하겠누
06.24 19:46 l 조회 35
첫콘 가고 싶어서 했는데 막상 막콘 가고 싶내ㅜㅜ ㅋㅋㅋㅋ5
06.24 19:46 l 조회 40
빅뱅콘 3층14
06.24 19:46 l 조회 163
96퍼다..
06.24 19:46 l 조회 19
94%면 내일 일예 자리도 없단건 아니지..?4
06.24 19:46 l 조회 108
일단 3층도 만족해야되는거겠지?
06.24 19:46 l 조회 24
하 막콘 다 털렸나?나 대기라고ㅠ 1
06.24 19:45 l 조회 48
와이지 비욘라 같은거 안해주나?ㅠ2
06.24 19:45 l 조회 27
중콘 3층 중앙도 거의 없었어
06.24 19:45 l 조회 42
하 나 앞에 만4천명인데 예매율 5퍼 남음5
06.24 19:45 l 조회 43
소희 영통한거 쇼챔 멘트봐 ㅋㅋㅋ5
06.24 19:45 l 조회 225
나 티켓팅 할려고 와우가입 했는데 2
06.24 19:45 l 조회 44
빅뱅은 10년차보다 지금 팬이더많아진건가?
06.24 19:45 l 조회 67
해외팬들 자리 따로 있어? 없어?2
06.24 19:45 l 조회 61
dm 멘션 인용 다 안보는거 너무 짜증나1
06.24 19:45 l 조회 37
고양 못 가요 온콘 해주세요
06.24 19:45 l 조회 20
헤메코 바뀌었다는 소리 있었는데2
06.24 19:44 l 조회 130
내가 빅뱅콘을 가다니2
06.24 19:44 l 조회 53
정보/소식 국선변호사, 살인·강도 피해자에게도 지원… 업무 불성실하면 자격 박탈
06.24 19:44 l 조회 18
빅뱅 94% 아놔1
06.24 19:44 l 조회 98


처음이전57157257357457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