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37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5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컨포도 미감 구리다고 대놓고 욕하고

타이틀도 진짜ㅋㅋ보컬 집중 곡 아니라서 노래 못하니까 일부러 노래 안하는 곡을 들고왔다〈〈겠냐..시기 상 사건 터지기 전에 앨범구상 거의 다 끝났을텐데

음방 무대 댓글은 조롱 악플이 베댓이고

미국 활동 위주로 하니까 이제 한국 들어오지 말라 그러고

내가 한 먹고 싶은 건 아닌데 저걸 다 잊을 수가 없어....요즘 너무 행복한데도..애들 더 더 잘 됐으면 좋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구려서가 아니라 진짜로 말그대로 걍 개억까였던거같음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이었으면 그런 소리 싹 들어갔을텐데...ㅋㅋ크레이지 지금 반응 더 좋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마 그때 뭘 들고 왔어도 다 욕했을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찐 타팬인데 크레이지 좋았음 힘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진짜 스트레스 받아서 댓글창 아예 안보고 다녔자너…ㅋ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힘들어서 커뮤 거의 끊고 살았는데도 저게 다 내 눈에 들어온 거면 얼마나 심했을 거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크레이지 진짜 좋았는뎀 딱 특색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너무 괴로웠지 그때 팬튜브 쇼츠에까지 몰려와서 조롱하고🙁굳이 왜 그러는지 이해가 안될 정도로 욕해서 댓글 하나라도 더 적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이지 노래 너무 좋았는데 다들 구리대서 의아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크레이지 좋다고했다가 팬수준 알겠다고 조롱 당함 타팬은 르세라핌 노래 절대 안들을거라고 생각하나봄 마플도 안달고 노래 별로라고 말도 못하냐고 마플 타서 인류애 털렸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청바지핏 ㄹㅈㄷ라 글 썼는데 사측이 글 올린거 티난다 그러고 참 사람들이 왜이리 못 됐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그때 여기 팬들도 다 빠졌던 시기라 수록곡 노래 좋다고 글 올렸는데 아무런 반응도 못받았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노래 좋아서 음방 무대 뜰때마다 봤는데 댓글때문에 화 많이 나더라.... 그때 진짜 참 슬펐어 솔직히 호불호야 갈릴 수 있지만 굳이 악플 남기고 가는 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긴 함 난 팬 아니고 싸우기 싫어서 댓 굳이 안 달고 혼자 들었음ㅋㅋㅋㅠ 뭐라고 말만 해도 자꾸 사측??ㅎㅂㅇ?? 이래 가지고 걍 짜증나서 혼자 듣고 보기만 함 아마 나 같은 사람들도 많았어서 쉴드댓이 많이 안 보였던 거 아닐까 싶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타팬인데 난 크레이지 제일 좋아하는뎈ㅋㅋㅋ 곡 진짜 잘뽑혔어 그리고 세련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때 당시에 난 라이트팬이었는데도 개힘들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반응 없어도 여기에 꾸준히 글썼었는데 이제 다 지나간 일이 됐다는 거에 위안 삼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평범한 글에도 조롱하고 그거에 동조하는 댓 달리는거 보고 나도 한동안 인티 안들어왔는데 사실 요즘 이렇게 앓는글에 조롱댓 안달리는것만 해도 얼마나 행복한지 몰라.. 이게 뭐 그렇게 어려운거라고 어렵게도 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크레이지 외국에서는 반응좋지않았나?나는 팬아닌데 ㄱㅊ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그때 진짜 힘들었음 음방 무대 직캠까지 우르르 찾아와서 악플 다니까 지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크레이지 나도 다른 곡에 비해 애정하는 곡은 아니지만 어느날 ‘크레이지 어때?’라는 곡에 달린 댓글들 보고 커뮤 한동안 안들어왔음ㅋㅋㅋ 다른 활동 때도 그런글 있었지만 명백하게 악의가 느껴져서 애들이 그런 반응 볼까봐 너무 슬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아 나 진짜 너무 힘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토닥토닥... 크레이지 너무 좋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크레이지 때 미감 독특하고 좋았는데 억지로 구리다고 플타는거 보고 할말잃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영원히 추팔만 하는 사람 너무 싫어
4:42 l 조회 10
세척 사과 봉지에 하나씩 있는거 ㄹㅇ안씻어도됨?1
4:41 l 조회 10
뷔송강 짹 추천에 떠서 봄2
4:40 l 조회 24
개맛있는 프렌치토스트집 발견함1
4:39 l 조회 17
게이인데 역대 최애 나열 공통점 찾아줘9
4:38 l 조회 28
난 진짜 과민성대장증후군인 연예인들이 젤 존경스러움...1
4:38 l 조회 14
남아공 조2위 예상 몇퍼였냐?1
4:36 l 조회 24
옌스 이상형이 화사구나1
4:36 l 조회 20
생각해보니 현생에도 전신병자들 밭이구나1
4:36 l 조회 16
냉장고에 있는 수박 꺼내먹고싶당1
4:36 l 조회 9
여기는 추억플 일때가 가장 보기 좋음
4:34 l 조회 10
왜 홍석천 플이야2
4:34 l 조회 30
축구 32강 32등으로라도 우리가 올라갈수있다늗데3
4:33 l 조회 17
데오드란트 다들 뭐써? 1
4:33 l 조회 9
코르티스 레드불?에서3
4:32 l 조회 23
홍석천이 언급한 아이돌 누구누구 있어?10
4:30 l 조회 82
근데 홍석천 은근 라이징한연얜 잘 알아보지않아?4
4:28 l 조회 40
콩나물 국밥 때리고 싶다2
4:25 l 조회 22
아이돌이 7년동안 쭉 인기 유지하는게 힘든가?4
4:24 l 조회 52
예전에는 인티 추천글 안뜨게하는거 있지않았나?
4:2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