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386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1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맴버들 중 한 명만 얼합이 안 맞는 것 같음

그래서 단체만 보면 혼자 겉도는 느낌이라

안타깝다고 생각했었는데

오늘 친구 한 명이 나랑 똑같은 생각을 했더라고

그래서 이 주제가 톡방에서 나왔는데

다들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음ㅠㅠ

돌판에서 이런 경우가 종종 있나??

조합이 어색하게 느껴지는 거

대표 사진
익인1
종종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종종 있는 일이구나 난 올팬성향이 커서 그런가 계속 신경이 쓰여서 궁금했다...ㅠㅠ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리사랑이라고 그 멤까지 좋아지기도 하더라~ 뭐 사람 마음이 맘대로 되는건 아니니…. 요즘엔 개인팬도 많으니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멤이 싫은 건 아닌데 어색하게 느껴져서 집중이 안 됨ㅋㅋㅋㅋ큐ㅜ 단체 합이 중요한데 아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있었음 유독 한명이 안어울렸었는데 나중에 ㅌㅌ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맙소사 근데 진짜 혼자 튀고 겉도는 거 같으면 ㅌㅌ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있지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ㅜ팀 기획하는 사람들은 별 생각이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얼합이 어색한 걸 떠나서 걍 조합이 안맞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얼합이 어색하니까 뭔가 팀 분위기에 안 맞는 느낌이랄까... 예를 들어 10명중 9이 상큼 귀여운 상이라 컨셉도 그쪽인데 혼자만 단아해서 잘 못살리는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ㅎ. .. 근데 솔직히 공공연하게 말이 나오고있는거면 회사도 알텐데 타이밍이나 짜둔 계획이 있어서 내놨을것같기도함..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럴수도 있겠다 뭔가 납득갈만한 이벤트가 있으면 좋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멤도 모를것같지않아서 좀 애처롭기도하네 ㅋㅋㅋ 익인 모쪼록 행복한 덕질하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마쟈 나도 그럴 것 같아서 괜히 안쓰럽고 신경이 쓰이는 것 같음ㅠㅠ 좋은 말 고마워 굿밤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런 느낌이라면 뭔가 나중에 그룹 컨셉 변화의 키포인트 느낌으로 쓰려고 계획하고 넣은 멤버일 수도 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왜케 똑쟁이야 익들 말들으니까 진짜 그런 것 같아서 새로운 챕터가 기대된당ㅋㅋㅋㅋ 고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국이나 일본이나 상대방 나라에 환상 오지게 많은듯 ㅋㅋㅋㅋ3
6:11 l 조회 28
내 기준 제일 입꼬리 이쁜 사람은1
6:08 l 조회 36
퀸덤1 다시 볼수있는곳없음?5
6:04 l 조회 18
근데 기독교는 거의 우파야??4
5:58 l 조회 67
하투하 지우 춤멤이야? 1
5:58 l 조회 30
프랑스에서 2014년도에 지구온난화가 계속 된다면 2050년에 프랑스 어떻게 될지 예상한 내용이 있는데
5:53 l 조회 56
화사 단발 이쁘다... 잘라?? 퓨 거지존인데4
5:47 l 조회 19
리센느 유튜브 거제 어쩌구 진짜 나만 안본 듯ㅋㅋㅋ9
5:45 l 조회 104
덕질 식은건지 아닌건지 뜨뜨미지근한데 콘서트하면 보러가야할까말까?10
5:40 l 조회 56
실력 안좋아서 탈빠한적 있어?9
5:31 l 조회 77
와 리센느 거제영상 조회수 800만 넘은거 뭐야?2
5:26 l 조회 53
하투하 뮤비에 나오는 레몬 트럭남자1
5:26 l 조회 58
올팬은 아닌데 그룹이 덩어리로는 좋음3
5:24 l 조회 61
팬들한테 한 먹인다는 게 어떤 거라고 생각?4
5:24 l 조회 78
무대 잘하는애들이 소통도 잘오는거 국룰임?7
5:16 l 조회 116
개인팬인데 대충 멤버들 다 열심히 한다 생각함3
5:15 l 조회 104
멜론 기감 잡고 자고싶은데
5:04 l 조회 18
올팬이면 특정 멤들은 열심히 하고 특정멤은 아닐거아냐10
5:02 l 조회 142
다른 돌들도 이런 일 있음?8
4:55 l 조회 168
다들 최애 입덕 계기가 뭔지 궁금해!!4
4:55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