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최근 마플 자주 달리는 돌 내가 느낀기준으로는 (반박시 니말이 맞음)
ㅇㅅㅌ (특히 ㅇㅇㅅ)
ㄹㅇㅈ
ㅈㅂㅇ
ㄴㅈㅅ
ㄷㅂㅇㅈ
특정 소속사만 없음 (분쟁있는 ㄴㅈㅅ 제외)
거기는 소속돌도 많고 거의 탑돌들이신데 희한하게 요즘 마플 거의 안타고 홍보글만 엄청 올라오는 느낌
슴은 해외망했다 제왑은 국내망했다 와지는 미래가안보인다 염불글 꾸준히 올라옴 그 소속사 문건 쉴드도 올라옴
지금도 매출규모로 보면 타의 추종을 불허하지만 조만간 대형이고 중소고 다 밀어내시고 독점으로 케이팝 대통합하실듯
아...탈케해야지 ㅠㅠ

인스티즈앱
본인 배우 시청률만 높은 드 VS 시청률 낮지만 덕 많이 붙어서 앓는 글 많이 나오는 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