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왜이렇게까지 하지?싶을때가 있는데 그게 오늘인듯 ㅠㅠ좋은소식이나 일같은건 좀 알렸으면 좋겠는데 팬덤 성향이 그렇지않은가봐 나 혼자 여기저기 퍼나름 ㅠㅠㅋㅋㅋ
내가 왜이렇게까지 하지?싶을때가 있는데 그게 오늘인듯 ㅠㅠ좋은소식이나 일같은건 좀 알렸으면 좋겠는데 팬덤 성향이 그렇지않은가봐 나 혼자 여기저기 퍼나름 ㅠㅠ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내가 왜이렇게까지 하지?싶을때가 있는데 그게 오늘인듯 ㅠㅠ좋은소식이나 일같은건 좀 알렸으면 좋겠는데 팬덤 성향이 그렇지않은가봐 나 혼자 여기저기 퍼나름 ㅠㅠ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