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689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2
이 글은 1년 전 (2025/4/29) 게시물이에요

[잡담] 한국인들 이런거에 민감해욬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잡담] 한국인들 이런거에 민감해욬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엔하이픈 컴백 프로모 땜에 위버스 글씨색 빨간색으로 바뀌었는데 반응 똑같아서 너무 웃김 꺄아아ㅏ악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어쩐지 엔하이픈 다 빨간색 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불길해하는 게 웃곀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치 이름 빨간색은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결국 이름을 lucky man으로 바꾼게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귀엽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마카롱은 띠부 아니야?
19:24 l 조회 1
애초에 ㅎㅌㅎ 후렴 조금 나온거 가지고
19:24 l 조회 1
왤케 회사빠들은 지들만 처맞았다 생각하는거지
19:23 l 조회 6
하투하 단체복 입을때 개이쁜거같음
19:23 l 조회 7
미마클 보고나서 마시멜로 넣고 브라우니 만들었는데
19:23 l 조회 3
인스타 잘알익있어? 피드 공동게시자(공유) 기능 알림 팔로워들에게 무조건 오는건 아니지?
19:23 l 조회 1
하투하 노래 빨간맛이랑 느낌 진짜 비슷하다
19:23 l 조회 11
윤두준 폰트오면 두준체로 두준디엠받을 수 있는거 댕좋다1
19:23 l 조회 6
하투하 엔위시 둘 다 여름 노래 좋다2
19:23 l 조회 6
키키는 성적 잘 나오는 편인가5
19:22 l 조회 48
하트 이모지 제목이 너무 귀여움1
19:22 l 조회 13
리오 상원 엽기오뎅 줄여서 말하기 1
19:21 l 조회 14 l 추천 1
하투하 노래 좋은데??1
19:21 l 조회 20
나 어린시절에 동심파괴 된적이 있어
19:21 l 조회 13
보통 앨범 첫 발매날에 앨범 젤 많이 풀리나?1
19:20 l 조회 10
헐 너네 웃소 태훈님 알아??2
19:20 l 조회 41
5세대 여돌중에선 하투하가 팬덤 젤 커?6
19:20 l 조회 93
하투하 노래 듣고 있는데 음원 막아둔 건 뭐야?2
19:20 l 조회 107
헐 베일리 스디파나오네?4
19:20 l 조회 89
아 팬덤대결 정병대결 하는거냐는 말 개웃기다
19:20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