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본진때 앨범 몇십장씩사고 팝업 맨날 다니다가 탈덕하고 다 짱박아둿어ㅜ 뭔 이유가 있어서 탈덕한건 아닌데 그냥 식음... 이번에 입덕하고 돈 전혀 안쓰면서 가성비덕질하다가 며칠전에 뭐 하나 삿거든..?? 근데 한번 깨지니까 앨범도 사고싶고 이럼 ㅋㅋㅋㅋㅋㅋㅋ 살까 말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30) 게시물이에요 |
|
전본진때 앨범 몇십장씩사고 팝업 맨날 다니다가 탈덕하고 다 짱박아둿어ㅜ 뭔 이유가 있어서 탈덕한건 아닌데 그냥 식음... 이번에 입덕하고 돈 전혀 안쓰면서 가성비덕질하다가 며칠전에 뭐 하나 삿거든..?? 근데 한번 깨지니까 앨범도 사고싶고 이럼 ㅋㅋㅋㅋㅋㅋㅋ 살까 말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