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게 있으면 서울에도 내달래...
^^ 님들이 직접 발품 팔아 지역에 와서 드세요 ^^
올레시장에 있구요 겉은 바삭한 모나카인데 젤라또처럼 녹진하고 쫀득한? 약간 하겐다즈 느낌.. 서울에도 내주셧으면 좋겠서요 https://t.co/EYslRK41HM pic.twitter.com/DN2PxDw0A1
— 키틴 (@kitinging) April 30, 2025
| 이 글은 1년 전 (2025/5/01) 게시물이에요 |
|
좋은게 있으면 서울에도 내달래... ^^ 님들이 직접 발품 팔아 지역에 와서 드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