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소희진짜.....음원목소리 음색으로입덕했는데
입덕하고보니꺼 뭔 랩도잘해 라이브도잘해 춤도잘춰 그밖에등등등 다잘하네....했는대
근데역시 저목소리 저특별한목소리가 돌고돌아 최고야 그냥 너무좋아서 욕이절로나올라고해 미쳤어난놈이야(positive)
백밷백 이소희 너 미쳤어 ㅋㅋ pic.twitter.com/nSpgyG4E0h
— Ttorriiz (@Ttorriiz) May 1, 2025
소희파트 너무 죠흠.. pic.twitter.com/ysvjNoDun7
— Na.. (@1wantnana) May 1, 2025

인스티즈앱
허남준 개웃기게 프사 설정도 한번에 못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