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그리고 존나귀여웠던게 애들 오늘 비많이와서 춥지않았냐고 하면서 경민이가 ㅋㅋㅋㅋㅋ "여러분 마음 괜찮아여..? 마음 좀 그렇지 않아여..? 괜찮았어여..?" 이래서 진심 너무귀여워서 쓰러질뻔함 비와서 마음 울적할거까지 걱정해줌— 𝘴𝘰𝘥𝘢 (@shinyubaby) May 1, 2025투어스 왤케 귀엽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