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앤 하면 새롬이고 새롬하면 롬앤이었는데(애초에 롬앤의 롬이 새롬의 롬이니까)
근데 거기에 또 전소미 브랜드 글맆에 간 게 먼가 좀 의외? 새롬 자체의 아이덴티티가 너무 강해서 앞으로 어떻게 어우러질지 궁금함
|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
|
롬앤 하면 새롬이고 새롬하면 롬앤이었는데(애초에 롬앤의 롬이 새롬의 롬이니까) 근데 거기에 또 전소미 브랜드 글맆에 간 게 먼가 좀 의외? 새롬 자체의 아이덴티티가 너무 강해서 앞으로 어떻게 어우러질지 궁금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