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도 그렇고 다음주예고보니까 계속 숙소촬영이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숙소에서 춤추고 게임하고 기상미션하고 다하니까 그냥 숙소에만 있어도 예쁜그림 나올만한 사막한가운데로 빌린것같음ㅋㅋㅋㅋ 너무 비싸도 넓고 독립적이고 예뻐서 투자한느낌
| 이 글은 1년 전 (2025/5/03) 게시물이에요 |
|
이번주도 그렇고 다음주예고보니까 계속 숙소촬영이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숙소에서 춤추고 게임하고 기상미션하고 다하니까 그냥 숙소에만 있어도 예쁜그림 나올만한 사막한가운데로 빌린것같음ㅋㅋㅋㅋ 너무 비싸도 넓고 독립적이고 예뻐서 투자한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