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이야...... 호남출신인데 광주 학살을 모르는 거야?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04/0/b9dae6cc7d9f1ecbb8431535add0e79d.jpg)
거기다 뭐...? 일반인도 이제 거의 안 쓰는 광주 "사태"? 광주 "사태"???????????????
이건 뭐 제2의 호버남인가? 호남을 버리고 호남에게 버림받은
![[잡담] 이야...... 호남출신인데 광주 학살을 모르는 거야?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04/0/26c94bd0d8a178b35b1b3963bde358b9.webp)
아니면 무야호남이라고 부르는 건 어떨까?
|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
|
거기다 뭐...? 일반인도 이제 거의 안 쓰는 광주 "사태"? 광주 "사태"??????????????? 이건 뭐 제2의 호버남인가? 호남을 버리고 호남에게 버림받은
아니면 무야호남이라고 부르는 건 어떨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