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쩜 그리~~~도 (머리 콩) 바보같은지 이거 재희가 부르는거 봐야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생각만해도 꿀잼이야 ㅋㅋㅋㅋㅋㅋ 아 상상만 해도 행복함 ㅋㅋㅋㅋㅋㅋ
난 슴보다 에ㅇㅣ핑크 걸스데ㅇㅣ 커버가 더 보고싶어...
|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
|
어쩜 그리~~~도 (머리 콩) 바보같은지 이거 재희가 부르는거 봐야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생각만해도 꿀잼이야 ㅋㅋㅋㅋㅋㅋ 아 상상만 해도 행복함 ㅋㅋㅋㅋㅋㅋ 난 슴보다 에ㅇㅣ핑크 걸스데ㅇㅣ 커버가 더 보고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