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잡담] 약한영웅 연시은 이 때 연기 마음에 들어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04/22/9705173042c4238836433f6af1cc2548.gif)
아무리 의연한 척, 강한 척 해봤자 칼 든 어른한테는 속수무책일 수밖에 없는 어린 아이라는 거
클2에서도 순간순간 겁 먹거나 당황한 표정 나올 때 좋았음 애들이 아무리 이것저것 해결하겠다 뛰어다녀도 결국 어린아이라는 것 같아서
| 이 글은 1년 전 (2025/5/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아무리 의연한 척, 강한 척 해봤자 칼 든 어른한테는 속수무책일 수밖에 없는 어린 아이라는 거 클2에서도 순간순간 겁 먹거나 당황한 표정 나올 때 좋았음 애들이 아무리 이것저것 해결하겠다 뛰어다녀도 결국 어린아이라는 것 같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