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938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0
이 글은 1년 전 (2025/5/05) 게시물이에요
멤버들은 멤버들끼리 신나서 알아서 대화하고 팬들은 팬들끼리 댓글창에서 팬들끼리 알아서 대화한다 그러다가 보통 마크가 카메라랑 눈마주치면서 아무튼! 하면 끝날 때 된 거 같음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확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말있잖아 “우리의 존재를 마크가 모르게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알아서 놀테니까 제발 소외시켜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확함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팬들 맨날 공포에 떨면서 오빠들 저희 신경쓰지마세요 댓글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거 첫 시작은 드림 밈인데.. 어느새 공통이된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 시작이랄 게 있어..? 밈 같은게 아니라 걍 팀분위기같은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이때 당시 저런 분위기라고 했던게 드림한테 썼던 말이야 이후에 엔시티 다 저래~~ 하는 거고
드림이들 라방 특징이라고 많이 돌아다님 트윗도 그렇규 알티수도 보면 알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엔시티 두유닛 다 그러잖아 그냥ㅠㅠㅋㅋㅋ누구 특징이라고 많이 돌아다닌건 너가 그유닛만 팬이라 많이 보이니까 그런거 같고..저런 걸로 처음 따지고 누구 거라 따지는 건 진짜 좀 웃긴 댓글 같아 왜그래..애초에 겹멤이 있어서 팬들도 섞여있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처음 시작이 드림이 맞다고.. 왜 우기지 진짜 ㅠㅠㅠㅠ
첫 시작은 저게 맞아 저 밈이 언제 시작되었는지 알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아니 처음인게 중요한게 아니라 이 글에서 처음엔 누구였는데.. 이런 거 자체가 웃기단건데 왜 이해를 못하지..나 양쪽 다 좋은데 이런 댓 굳이좀 안썼으면 좋겠음 진짜 굳이인데 누가 물어본 것도 아니고 너가 쓴 댓 너무 뜬금없단 생각 들지않아..? 그래 거기서 먼저 시작된거 알겠어ㅜ근데 진짜 굳이야 안중요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에게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된 댓글에게
내 글인데 뭘 지나가ㅠㅠ진짜 진지하게 말해주는건데 팬이면 너처럼 댓 다는 팬들 안반가울거 같아 진심으로..양쪽 이간질 어그로들 많은거 큰방하면 뻔히 알텐데 이런 댓을 왜쓰는지 잘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걸 쓴 트윗은 겸멤 팬이 아니었음.. 그 트윗으로 맞다고 드림 라방 특이라고 다들 공감하고 밈처럼 퍼지게 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차피 멤버가 겹쳐서 라방 시청자층이 딱 양분될 수도 없잖아... 뭐 이런걸 시작을 따짐 ㅋㅋㅋㅋㅋ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첫 밈의 대상자는 드림이었으이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니는 진짜 적당히 좀 해 그렇게 치면 댓글창에서 팬들끼리 화장품 얘기하는거는 127라방으로 먼저 알티탔었는데 그럼 여기에도 소유권 주장하리? 드림팬들 왜 127팬들 따라하냐 이럴까? 어차피 엔시티 라방 보는사람 그사람이 그사람이고 엔시티 팬덤밈 다 돌고도는건데 뭘 소유권 주장하고 앉았음ㅋㅋㅋㅋㅋㅋ 개어이없어 남들 다 재밌게 노는데 니같은 애들이 분위기 다 흐리는거임 정신 좀 차려 강경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댓글보면서 이렇게 강경이 생기는구나 깨닫네 전혀 생각해보지 않았던 부분인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B른러들이 A왼러인척 하는 게 진짜 짜증남
1:54 l 조회 1
근데 큰방보고 있으면 걍 거대한 통제충의 싸움같음
1:54 l 조회 4
전부터 궁금했던건데 엑방원 이거
1:53 l 조회 6
지금 마라샹궈 먹말2
1:53 l 조회 9
근데 내가 돌이면 팬들이 못생겼다고 하는 머리는 절대 안 하고 싶을 것 같은데5
1:53 l 조회 17
한국 혐오하는데 중국 일본이 자기네들 편 들어줄 줄 안거 개웃김1
1:52 l 조회 7
돌이 피드백 너무 잘해주는 것도 안좋은 것 같아… 8
1:51 l 조회 51
마른사람 몸평도 함부로 하지마라 좀~7
1:51 l 조회 29
차애가 나한테 완식 왼인데 사람들은 른으로 먹어 1
1:51 l 조회 14
입덕한지 1000일째 넴들의 7할이 빠짐
1:50 l 조회 20
ㅍㅁ인데 왜 돌이랑 빠순이는 반비례할까3
1:50 l 조회 31
알디원 준서 진심 사귐통 결혼통 심하게 옴
1:49 l 조회 9
나만 너무 마른거 안예뻐보임?16
1:49 l 조회 56
ab 씨피 뉴비일 때 b른으로 탐라 들어오는 거 찍먹 하다가
1:49 l 조회 17
혐한하는 남미 동남아 계정주들6
1:47 l 조회 52
야끼소바 오꼬노미야끼 커리 비빔밥 연포탕 된장찌개 잔치국수 충무김밥
1:46 l 조회 12
헤어 구리다고 할 수 있는데 선을 넘으니깐 그렇지23
1:46 l 조회 138
구운야채소바 해먹는게 아니었는데...
1:45 l 조회 31
유준이 볼살 진짜 쏟아질라 하는 거 너무 치명적임1
1:45 l 조회 70
삼각관계로 한 멤버 두고 두 멤버가 서로 기싸움하는 구도 만드는 거 개싫음 ㄹㅇ6
1:45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