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엔 엄청 다르다고 생각했고 그래서 좋았던 건데 보면 볼수록 나랑 비슷한 부분이 많음... 근데 난 동족혐오 기질이 있어서 나랑 비슷하면 원래 잘 안끌려하는데도 지금 최애는 여전히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