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리 작은 회사라도 데뷔 2년만에 해체 시키는 경우는 진짜 거의 못 봤는데
심지어 1년 반만에 1위 했으면 나름 중대박 루키인데 해체?
이거는 회사 부도 났거나 대표가 어디 들어갔거나 아니고서야...
| 이 글은 1년 전 (2025/5/12) 게시물이에요 |
|
아무리 작은 회사라도 데뷔 2년만에 해체 시키는 경우는 진짜 거의 못 봤는데 심지어 1년 반만에 1위 했으면 나름 중대박 루키인데 해체? 이거는 회사 부도 났거나 대표가 어디 들어갔거나 아니고서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