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03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엔시티 위시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6
이 글은 1년 전 (2025/5/14) 게시물이에요
너무 이건 투바투 노래입니다 하는 색깔이 겁나 찐해ㅋㅋㅋㅋㅋ 943 553 이 둘은 그 극치야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데뷔초때 그 느낌이 너무좋았어 특유의 투바투만의 느낌이 있었음 지금도 좋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머뿔이 진짜 정체성이라 생각 럽랭때문에 최근에 들었는데 잘만든곡이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게 왜 실수야?2
06.22 12:19 l 조회 161
'제왑은 바이럴 안 돌리는 바보 소속사 이미지' < 이거 꾸준히 믿는것도 웃겨6
06.22 12:19 l 조회 251
황현진 존재 때문에 저게 더 웃겨지는(n) 거임1
06.22 12:19 l 조회 143
10년전 노래들 들어보는데 가사...개빻았다2
06.22 12:18 l 조회 112
또다시, 괴담의 계절…'심야괴담회' 22일 새 시즌 컴백
06.22 12:18 l 조회 32
가비엔제이는 Lie 노래가 좋은듯2
06.22 12:18 l 조회 27
아니 우선 제왑은 예전에 수장부터가 사이비였잖아요....4
06.22 12:18 l 조회 145
걍 제왚은 남돌이 국내에서 힘을못써서 뭔일있어도 다 묻히는거임2
06.22 12:18 l 조회 137
사운드플래닛 페스티벌 4차 라인업 공개
06.22 12:18 l 조회 99
제왚은 주식충이 나댐
06.22 12:18 l 조회 25
당장 숏츠에 여돌공항 이거 쳐봐도
06.22 12:18 l 조회 72
일본 이토 준야 선수가 빅클럽 못간건 너무 늦게 뜬 대기만성형 선수라서 그런듯
06.22 12:18 l 조회 29
길가다가 연예인 알아볼 수 있지 않나? (개성있는 얼굴상)2
06.22 12:18 l 조회 63
성한빈이 그린 고양이들 좀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5
06.22 12:17 l 조회 245 l 추천 11
남돌 여자집가서 ㅇㄴㅇ한것도 잘 덮으시던데2
06.22 12:17 l 조회 224
늙크큰데도 코르티스 너무 좋다4
06.22 12:17 l 조회 107
저렇게 제왑만 다르다는 식으로 타돌 후려친 걸 너무 봐서 플 타는 거 같음5
06.22 12:16 l 조회 175
제왑 왜? 뭐 터짐?1
06.22 12:16 l 조회 327
정보/소식 아이오아이 10주년 홍콩콘 막콘에 와서 신나게 놀다 간 주결경1
06.22 12:16 l 조회 518
제왑돌 좋아하는애들도 계속 제왑만 좋아하더라5
06.22 12:16 l 조회 134


처음이전91691791891992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