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눈에별박힌거본사람 pic.twitter.com/fF4712o9Er
피지컬은 이런 느낌이고
해찬이 오사카콘 실물후기중에
— user (@goodgameuser) June 26, 2022
"걸어다니는 프리쿠라였다" 있었는데 실감중 pic.twitter.com/RPZJpzv6O7
얼굴은 이런 느낌
가까이서본 해찬이실물 딱이랬음。
— ㅂiㅂ! (@biibiienne) December 5, 2024
초코볼만한얼굴에 눈이반을차지하는데
눈동자가진짜빛이남 pic.twitter.com/Mgw7mtiiLv
전반적인 분위기는 이런데 안 웃으면 파워 냉임
모자 벗는데 진짜 넘 잘생기셨다 ,, pic.twitter.com/eEcoawLjfh
— 해찬튜브 (@HaechanTube) August 13, 2024
처음 실물 봤을때 느낌은 딱 이느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이 본 팬 아닌 사람들은 예쁘게 생겼다고 많이들 말하더라 주로 일하다 봐서 그런 듯 ㅋㅋㅋ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