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자 한명씩인지 따라붙어서 찍고 소통하는 피디 있었나봐
저스틴 민한테 항상 좋은 말 해주고 잘하고 있다 파이팅 이렇게 말해줘서 고마웠대 엄청 고마웠나봐 되게 길게 말하고 윤희 피디❤️ 이렇게도 써놓음ㅋㅋㅋㅋㅋ 귀여워…
큰 누나처럼 챙겨줬대
글고 스프레이 태닝한 거냐는 질문 많이 받았나봐ㅋㅋㅋㅋ 태닝 안 했고 그냥 자기 피부톤이라고 한국에 사는 한국인보다 잘 타는 편인 것 같다(?) 이렇게 말함 작품에선 데블스보다 좀 밝게 나오던데 la에서 지내서 탔나

인스티즈앱
현재 증언 𝙅𝙊𝙉𝙉𝘼 쏟아지는 대구공항 실화..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