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나더라이프같은 곡을 한다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 상상도못한음악
이런... 곡을 내는거 패기가 미쳤슴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호불호갈릴느낌이라생각하는데...
이제야들었는데 나는
오딧세이랑 어나더라이프가 젤 좋은듯
+잉걸도좋음
| 이 글은 1년 전 (2025/5/20) 게시물이에요 |
|
어나더라이프같은 곡을 한다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 상상도못한음악 이런... 곡을 내는거 패기가 미쳤슴ㅋ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호불호갈릴느낌이라생각하는데... 이제야들었는데 나는 오딧세이랑 어나더라이프가 젤 좋은듯 +잉걸도좋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