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이카루스’는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돼 소장 가치를 더했다. 각각의 포토북에는 아르테미스만의 새로운 색깔이 담겼으며, 스티커와 필름 포토, 비주얼 카드, 포스터 등 다채로운 구성품이 더해져 소장욕을 자극한다. 버전별로 라이선스 카드와 포토 스트립까지 마련돼, 팬들에게 한층 특별한 수집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아르테미스는 예약 판매에 맞춰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천사로 변신, 다섯 멤버의 빛나는 매력을 선명하게 각인시켰다. 각각이 지닌 분위기가 부드럽게 어우러지면서도 섬세하게 분화되고, 눈빛과 표정에는 다음 챕터를 향하는 설렘이 고스란히 담겼다. 팬덤 OURII는 소셜 미디어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반응을 전하며 아르테미스와의 새로운 여정에 한층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아르테미스는 이달의 소녀 멤버 희진, 하슬, 김립, 진솔, 최리가 모드하우스에 합류해 결성한 그룹이다. 지난해 완전체로 첫 정규 앨범 ‘Dall(달, Devine All Love & Live)’을 통해 커리어 하이를 세우며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다. 최근 월드투어 ‘Lunar Theory’의 서울, 북미, 유럽 공연에서 현지 팬들과 더욱 가까이 만나는 순간을 만들었고, 투어의 여운을 새 앨범 준비로 이어가고 있다.
무지갯빛 조명이 천천히 가라앉을 때, 아르테미스의 다섯 목소리가 모여 더욱 찬란한 새로운 이야기를 시작한다. 팬들에게 닿는 숨결 하나, 사진 한 장마다 ‘클럽 이카루스’라는 새로운 시간의 문이 열리고, OURII의 기대는 더욱 높아진다. 아르테미스는 오는 6월 13일 오후 1시 ‘클럽 이카루스’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어서, 어느 때보다 빛나는 순간 속 아르테미스의 다음 페이지에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675005#_PA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