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1483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8시간 전 샤이니 방탄소년단 인피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10
이 글은 1년 전 (2025/5/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재형 이 사람 말도 맞는 거 같지 않나 | 인스티즈


말이 계속 앞뒤가 안 맞고 일관성이 없어서 모르겠다 이젠 일베들한테 쌍욕 박으면 인정해줄텐데
대표 사진
익인1
계속 말 바껴서 안믿김 ㅋㅋㅋㅋㅋ ㅋ 생각보다 일 커지니까 계속 글 올리는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막줄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올리게 된 사유가 계속 바뀌니까 뭐가 진짠지 모르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나도 저 해명 자체가 말이 안된다는게 아니라 계속 말이 바뀌어서 믿기 어려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뭐가 진실인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인플루언서고 전국에 일베충으로 몰리는건데 찐 억울한거면 뜻 알고나자마자 첫 해명을 그렇게 그지같이했겠냐고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게다가 유튜버 인플루언서인데 썸네일 올리고 인스스만 뒤집어서 올린다고? 못나왔우면 썸네일을 바꾸든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그리고 더 못나온 썸네일이 수두룩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말이 계속 바뀌잖아 지적당하는대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뭘까 대체.. 이제 해명문 또 나오려나 궁금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극구 부정은 하고 있는데 말이 계속 바뀜 ㅇㅇ 구래서 아직 못 믿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첨부터 태도 분명히 했으면 넘어가주지 다들 말이 다 바뀌는데 저걸 왜 믿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저렇게 가서 욕할 필요있나 각자 알아서 믿고 거르고 하면 될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사람은 일베 맞다고 생각하다보지 일베는 졸라 사회악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저 해명 믿는 쪽은 아니고 일베 극혐하지만 걍 관심 끄는게 더 낫지 않나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니까 맘에 안 들었으면 포샵으로 얼굴 만지면 될걸 유튭 홍보용 썸네일을 왜 뒤집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건 니 생각 걍 사진 잘 안나올때 뒤집을때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렇다기엔 유튭엔 제대로 저 사진 쓰일 건데 그건 괜찮고? 유튭에도 포샵 안한 원본으로 뒤집어 올리면 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링크타고 들어가면 썸넬 안보이잖슴 그리고 스토리올릴때 썸넬크기랑 유튜브에서 보는 썸넬크기 잘 생각해보셈 스토리에서는 충분히 본인 단점 보이는 사진이 될 수 있었을거라고 생각함. 굳이 컴으로 보는 유튜브 까지 고려하진 않았을것 같고, 심지어 요즘은 자동재생때문에 썸네일 1~2초 후루룩 지나감 충분히 가능한 판단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리고 사진이랑 별개로 걍 나도 인티하는 사람이라 안거지 솔직히 커뮤 안했으면 나 오늘이 그런날인지도 몰랐을거임 ㅋㅋㅋㅋ 그러니까 커뮤에서만 재형이 어쩌구저쩌구 난리난거지 아마 인스타 댓글단 사람들도 다 커뮤하는 사람들일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러니까 니 말대로 모르는 사람이 그렇게 많으니까 당연히 다들 모를거다 생각하고 올렸을거란 생각은 왜 안해?ㅋㅋ 누가 아냐는 논리를 펼칠땐 그걸 노리고 올렸을거란 생각도 해야지 일베들 종특이 그건데? 알아주길 바라는 애들이 아니라 지들끼리 조롱하면서 키득거리는게 걔네 습성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7에게
근데 니는 왜 그렇게 일베 특성을 잘 알고 있는거임? 커뮤도 적당히 찌들어야지 난 걍 일베 관심도 없고 ~하노? 이정도만 워낙 유명하니까 알고있고 쓰레기집단이라는것만 알았지 그렇게 디테일한 습성까지는 모름 진짜 알길도 없거니와 그냥 더러워서 피하니까 관심이없고 그런 습성이니 뭐니에 대해 아예 모르는거임 이런사람들 있다고는 생각안함? 아니라는데 자꾸 맞다고 하는 것도 웃기고 이 정도면 일베이길 바라는거아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일베가 아닌데 의심받으면 첨부터 팔짝뛰고 해명하는게 정상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베로 의심 받으면 일단 일베 욕부터하고 억울하다는 거 티낼 거 같은데 전혀 아니라 신기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 분도 저분이지만 덕분에? 끝올된 유튜버 조잽미그분은 확실하게 일베인거 표현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ㅌㅌㅌ억울할 것 같다고 믿어주는 사람들 생기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에휴 입장문 계속 바뀌니까 믿고 싶던 사람들도 혼란스러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마음에 안들어서 둬집었다? 뭐 그럴 수 있다고 치자고 근데 뒤집은 이유에 모순점이 너무 많음
1. 왜 뒤집은 사진의 의미를 알고서도 사진오류 한마디로 무마했는지
2. 난리났을때 왜 처음부터 설명 안하고 실수라며 여러번 변명하다 나중에서야 설명했는지
3. 그 전에도 못나온 썸네일 많았는데 왜 23일 딱 그날에만 뒤집어 올렸는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생각이 있는 감독이였으면 손 선발로 뽑고
9:38 l 조회 1
근데 멕시코 경기장 뒤에 산 보이는 거임?
9:38 l 조회 2
남아공 못하는건 맞는데 혹시 저번 알제리꼴 날까봐 불안한거임 그냥
9:38 l 조회 2
아직 공은 굴러가지도 않았는데
9:38 l 조회 3
손훙민을 톱자리보다 왼쪽에 놓고 풀어주고
9:37 l 조회 14
공차 맛있는거 골라주라
9:37 l 조회 11
설영우 그래도 오른쪽이니까 오늘은 잘했음 좋겠다
9:37 l 조회 7
정보/소식 홍명보, 손흥민 제외 이유 직접 밝혔다 "상대 체력 고려한 선택, 후반에 나가는 것이 본인에게 도움"2
9:37 l 조회 33
이러고 지면 어찌 되는 거여..4
9:37 l 조회 19
남아공이 이기면 ㄹㅈㄷ다
9:37 l 조회 14
남아공 결과 체코랑 1:1 멕시코랑 0:2인거 보면1
9:36 l 조회 58
여기서 이기면 손흥민 이재성 체력비축시킨 명장되는거고2
9:36 l 조회 49
띵보야 오늘 지면
9:36 l 조회 20
흥민이 후반에 백퍼 넣을거잖아 1
9:36 l 조회 18
마안약에 32강 못가면 ㄹㅇ 개쪽팔린거임
9:36 l 조회 29
다들 kbs 봐 jtbc 봐?5
9:36 l 조회 22
다들 중계 어디로 볼 거야?2
9:36 l 조회 12
설 얘는 왜 아직도 안빠져?4
9:36 l 조회 33
2018 독일도 우리한테 질 줄 알았겠냐
9:35 l 조회 17
와 강인이한테 선수 몰릴거 생각하니 아찔함2
9:35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