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뉴스 신은지 기자) 새벽의 어둠 사이로 스며드는 빛이 금속의 결 위를 스쳤다. 고요한 도시의 공기를 가르는 날카로운 시선, 환웅의 눈동자가 카메라를 정면으로 꿰뚫었다. 무표정한 얼굴에 맺힌 긴장감은 마치 번개처럼 순간을 지배했고, 검은 슈트가 드리운 실루엣은 그 존재감만으로도 단단한 분위기를 형성했다. 자동차 보닛에 기대어 선 장면, 단 한 컷이지만 그 안에 담긴 서늘한 기류와 치명적인 느낌은 쉽게 사라지지 않았다.
원어스 환웅이 솔로 싱글 ‘RADAR’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신곡 발매를 정조준했다. 25일 0시 원어스 공식 SNS를 통해 베일을 벗은 콘셉트 포토에는 환웅이 블랙 베스트를 활용한 슈트 스타일링으로 시크함과 세련된 매력을 동시에 자아냈다. 무엇보다 카메라를 바라보는 무표정한 얼굴에는 긴장감이 깊게 내리꽂혀, 환웅만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고스란히 전달했다.
![[정보/소식] "차가운 눈빛 속 치명적 긴장감”…원어스 환웅, 'RADAR' 콘셉트 포토→솔로 출격 예고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25/7/63ced0e498413adddec34d14fef4107a.jpg)
환웅의 솔로 싱글 ‘RADAR’는 강렬한 선율과 독특한 가사, 퍼포먼스를 모두 겸비한 작품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그간 무대 위에서 폭발적인 표현력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던 환웅은 이번 곡에서 ‘4세대 대표 퍼포머’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존재감을 다시 한 번 확인시킬 예정이다. 치밀하게 준비된 안무와 심상치 않은 컨셉트 연출이 더해지면서 팬들의 이목을 한껏 집중시켰다.
소속사 알비더블유 측은 “치명적인 매력과 짙은 퍼포먼스, 깊은 감정선이 어우러진 ‘RADAR’로 환웅의 진가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더했다. 환웅 역시 꾸준한 노력과 역량을 바탕으로 첫 솔로 활동에 임하는 만큼 한층 새로워진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다.
매혹적 긴장감과 담대함이 뒤섞인 콘셉트 포토 한 장, 환웅의 내면에 잠들어 있던 또 다른 퍼포머의 본능을 자극한다. 답답한 현실을 벗어나 심연을 헤엄치는 듯한 눈빛, 그리고 자신만의 리듬을 새긴 짙은 감정선이 오롯이 전해진다. 정교하게 쌓아 올린 기대와 떨림을 품은 채, 환웅의 첫 솔로 싱글 ‘RADAR’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새로운 음악적 세계의 등장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짙은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676472#_PA

인스티즈앱
🚨뉴진스 전맴버 다니엘 라이브 발언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