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1835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샤이니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7
이 글은 1년 전 (2025/5/27) 게시물이에요

[잡담] 요즘에도 영업을 이렇게 하네 | 인스티즈

출근하는데 회사 앞에서 햄버거 모자 쓰신 분이 나눠주심..

햄버거가 나한테 저벅저벅 걸어와서 당황했는데 ㅠ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점심으로 햄버거시켜먹을까...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아낰ㅋㅋㅋ 햄버거가 저벅저벅 걸어왔댘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성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신기하다 근데 난 긴 글 읽는 거 안 좋아해서 한 문단 읽고 버렸…을 거 같앜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크라이치즈버거 들어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진쯔 정성이긴 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크라이치즈버거 맛잇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지역에 본점잇엇는데 분점 내기전에도 자주 갓엇음.. 짱맛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난 집중력 없어서 한 줄도 못 읽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기 저런 오프라인 홍보 많이하더라 우리 회사 근처에도 크라이있는데 햄버거탈 자주 걸어다니고 그 우는 햄버거 포스터 붙여두고 그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귀엽가 ㅋㅋㅋㅋ 사먹어봐야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햄버거가 저벅저벅 걸어왔다는게 웃기다... 난 한 번 가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햄버거가 저벅저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이디어 좋다 ㅋㅋ 한 번 먹어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 편지들고가면 할인이벤트도 한다는데 이럴 때 먹어봐야지ㅋㅋㅋㅋ 햄버거가 저벅저벅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대박진짜?!?!?!짱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편지내용이야,,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햄버거 저벅저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크라이치즈버거 가서 사먹어도 햄버거 옆에 같이 주더라 저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크라이치즈버거 맛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기서 시키면 사장님 편지 줌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저런 거 효과있나?? 했는데 출근길에 받아가면 월루하다 심심해서 한 번씩 그래서 뭐지 하고 보게 되드랔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가서 햄버거 시켜도 무슨 편지 주더라..갠적으론 너무 감성팔이라 좀 으음했음 별개로 맛있어서 원래 가던데긴한데.. 그냥 쫌 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이런게 정성이잖아!!! 물론 나도 이번 한 번만 받고싶디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뭔가 요즘 사회 낭만이나 감성이 없어서 난 저런 거 좋다고 생각함 저것도 다 정성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기 맛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한자한자 꾹꾹담아서 썼다기엔 프린트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일상생활 가능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크라이치즈버거 짱맛탱인데 배달이랑 매장가랑 가격 너무 차이나서 그 사실 안 이후로 빡쳐서 안먹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엄철 차이나네... ㅡ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여기맛있어! 난 1호점 다녓는데 요즘 다른데도 많이생기더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만....감동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감동인데.. 진심이 아니면 쓰기 힘든 말들이 그래도 보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침부터ㅠ롬곡 ㅠ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여기진짜맛닛어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뻘소리인데 아드리맘 소리 뭘 해도 듣는 거면 찐 아드리맘이 되는게 나음
14:59 l 조회 1
트위터 한동안 안하다가 다시 하고싶은데 트친 어케 모아?
14:58 l 조회 4
ㅌㅇㅌ는 여자연예인들 남혐러 만든 다음에2
14:58 l 조회 14
체념하니까 정병안먹게 되는데 대신 라이트되는거 같음
14:58 l 조회 5
개잠와서 미치겠다
14:57 l 조회 4
레몬탱 음원 오늘 6시 맞아?1
14:57 l 조회 10
화이트하임 초코하임 뭐 고를래15
14:57 l 조회 21
걍 사람들한테 칭찬받고 빨리는걸 못참는 애들이 많음
14:56 l 조회 16
하투하 쇼케 사진들 기사 뜨는데 진짜 상큼 그자체다
14:56 l 조회 12
류진 승관 많이친하구나2
14:56 l 조회 42
여돌은 트위터붐 안오는게 좋음8
14:56 l 조회 57
엄지훈남 보고 레즈 소리 하는 애들이 오히려 퀴혐 아닌지..2
14:56 l 조회 25
맘터 메뉴 추천 부탁드려요1
14:55 l 조회 23
엄지훈남같은 부치들이 많아서 찔린걸껄
14:55 l 조회 35
엄지훈남은 어쩌다 퀴어 소리를 듣게 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55 l 조회 21
와 내본 소속사 진짜 순수체급으로 일 못한다6
14:55 l 조회 71
추천탭에 코르티스 짤이든 챌린지든 뜨는거 보는데 재밌게 잘 찍네
14:54 l 조회 14
난 걍 p든 n이든 유투버한테 미치는 그 감성이 이해가 안가서
14:53 l 조회 20
엄지훈남의 플러팅을 보고 질색하는 찰스를 퀴혐이라고 패는게...11
14:53 l 조회 97
잘되고 팬들 만족한다는데 타멤한테 한먹는거 왜일까
14:53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