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당장 최근에 연프 출연자 사진 뒤집어서 올렸다는 거 때문에 개난리 났었고 해명글 아무리 올려도 그거 믿는 사람들 옥장판이나 조심해라 오히려 비꼼
그냥 빨간 옷 입고 사진 찍은 남돌 2찍이라고 좌표 찍혀서 조롱당하고 조리돌림 당해서 간접적으로 해명 엄청 함
이미 사례가 있는데 왜 피해망상 어쩌고 하는 거지 ㅋㄹㄴ가 2찍인 거 드러냈네 이런 생각하는 사람은 아닌데 ㅋㄹㄴ라서 쉴드 개많은 건 사실임 그게 불만이란 것도 아님 그냥 그렇다는 거임 그렇다고 말하는 건데 거기에 대고 지들이 더 난리치면서 아닌데 아닌데 이게 유한거냐 어쩌고 하니까 더 내로남불 같아보이는 거고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