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482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25
이 글은 1년 전 (2025/5/31) 게시물이에요

[잡담] 친구 스토리 보는데 이건 좀 심하다 | 인스티즈

선관위는 이거 제대로 해명안함?

대표 사진
익인1
리박스쿨 수업들으라고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심이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우~ 와우웅~오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리박이들 많이 급해서 이거저거 다 끌고오네 이미 끝난얘기들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마!!!!!! 쫄리나!!!!!!! 리박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관외라고 다 시골 사는 거 아닌데요;
주소지가 관외인거지..; 까고 싶으면 공부하고 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후웅 노잼 진부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꽃벁이라부럡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진짜 저렇게까지 무식할 수 있다는 게 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정신병있냐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관내관외투표 구분도 못하나..ㅋㅋㅋ국어 공부 다시하고오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리리리자로 시작하는 말~
리박스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리박 스쿨 수업 들으라고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투표를 한번도 안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 관내선거인 : 해당 구·시·군위원회 관할구역 내에 주소를 둠.
· 관외선거인 : 해당 구·시·군위원회 관할구역 밖에 주소를 둠.
[출처]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www.korea.kr)
니가 너무 무식해서 관내와 관외 설명 가져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 같은 애들이 사전투표소 앞에서 죽치고 있으면서 출입하는 사람들 바를정자로 표시하는거구나????? 그래놓고 나중에 인구수보다 사전투표 비율이 더 높다!!!!이럴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전투표 안해봄? 주민등록이 같은 군으로 돼있으면 관내에서 투표할수있음 저기 써있는 인구수는 면 기준이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첨부 사진사진상으로 왼쪽이 행안면이고 오른쪽은 상대적으로 아파트도 많고 인구수도 많은 부안읍임 중간에 표시된 두곳이 행안면 사전투표소고ㅋㅋㅋ 시골로 굳이 가서 투표한게 아니라 경계에 투표소가 있어서 같은 자치단체 옆동네 사람들이 유입된것뿐임 니 친구한테 전해줘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런 애들은 꼭 궁금한척 물어봐놓고 정성껏 대답해주면 쌩까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ㄹㅇ ㅋㅋ 글쓴이 뭐하노? 다른 커뮤에 댓달러 갔나 리박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정도 지능이어야 2찍 하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리박스쿨이구나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찍은 정신병이 맞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혹시 사전투표가 뭔지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님 아파 어디?? 말을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능통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저런거랑 같은 1표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런애도 투표권을 준다고?? 세상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지능 떨어지면 투표권 회수해야한다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야 이거 이미 어제 끝났어 임마 느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학력이 리박이라 눈물나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뭔가 알아보는 노력도 없고 지식도 부족하고... 어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친구 스토리가 아니라 니가 올리고 니가 캡쳐해서 들고온거 아님? 친구 없을거같은데 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니 비계로 올려서 캡쳐해놓고 친구라면서 가져온 거 아니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걍 니 스토리 캡쳐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모르는건 죄가 아닌데 모르면서 나대는건 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걍 짜증남 이런 애랑 나랑 같은 1표라는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55 하..... 한숨만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인스스 이러면 일반인줄아니?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돌아가신 조상님 왜못불러오는데? 제사왜하는데 불러올수도있지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사전투표의 정의를 모르냐고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사전투표 아무데사나 할수있는거 아녔어? 나 대구익인데 경산에서 했눈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무식하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니 이런사람들은 진짜 투표 한번도 안해봤나싶음 저게 진짜로 가능할거라고 생각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전북 선관위 관계자는 “부안군에 거주하는 인구가 행안면에서 투표하면 모두 ‘관내’ 투표자로 집계된다. 단순히 사전 투표자 수가 선거인 수를 넘었다고 이야기를 하는 게 전혀 이치에 맞지 않는 내용”이라며 “선거인 수가 적은 지역이다 보니 눈에 띄어서 그럴 수 있지만, 이런 일들은 전국의 모든 지역에서 발생할 수 있다”고 했다.
부안군 선관위 관계자는 “행안면이 부안의 중심지로 볼 수 있어 유동인구가 많은 편이다. 인구가 가장 많은 부안읍에서 투표 줄이 길어 가까운 행안면에서 투표하시는 분들도 있다”고 했다. 부안읍에서 행안면은 1.7㎞ 거리다.
https://www.hani.co.kr/arti/area/honam/1200381.html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해명했다 찾아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쓰니 투표 안해본 중국인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런 애들이 부정투표 외치고 다니는구나 홀리몰리 같은 교육 듣고 자란 거 맞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인스타 진짜 저런게 너무 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니 얘네는 돈받고 글쓰면서 노력도 안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 내가 부끄러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무식함 오늘 실제로 어떤사람이 말하더라 ㅋㅋㅋㅋㅋ 나 듣고 기겁했잖아 ㅋㅋㅋ나이도 제법 먹은 사람이 저런걸 믿고 ㅋㅋㅋㅋㅋㅋ 뭔 부정선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와우 저런애가 진짜 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지능보소.... 무식한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안된다더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이런애들이 한표를 갖는다는게...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언팔한 동창 많다는 거 개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리박 리박 신나는노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주어 없는 정병글은 좀 흘려보내면 좋겠음
19:40 l 조회 2
하투하 전반적으로 목소리 톤이 높다
19:39 l 조회 8
나 항상 마플탈바엔 영업글이 더 낫다고 생각했는데
19:39 l 조회 16
장터 보넥도 대리 구하는 익?
19:39 l 조회 12
하투하 화음쌓는 부분 sm 느낌 찐하게 난다 ㅋㅋㅋㅋㅋ
19:39 l 조회 10
하투하 하반기에 앨범 한번 더 내려나3
19:38 l 조회 23
비둘기도 키스한대
19:38 l 조회 30
아 이정현 바꿔가 선거 유세송으로 쓰였다는게 개웃기네1
19:37 l 조회 7
방탄 American Music Awards 2026' Sketch
19:37 l 조회 7
뜬금없는데 나 예전에 오백이 다른 멤버랑 백인 줄 앎
19:37 l 조회 11
나는 나이 먹는데 정병들은 나이를 먹어도 그대로인 건지3
19:37 l 조회 18
아 원희 너무너무 이쁘다...
19:37 l 조회 7
하투하 노래 ㄹㅇ3세대깔이다1
19:37 l 조회 24
아일릿이랑 데뷔동기 여돌 누구있어?4
19:37 l 조회 27
레몬탱 내 기준 아쉬운 점2
19:37 l 조회 42
아이오아이 안무 영상 아마 방송국 보내는 용도로 찍은 영상인 듯
19:37 l 조회 14
연필 샀는데 연필깎이 없음 ??: 손날치기로 깎는다 지우개는 지문으로 가능
19:36 l 조회 35
이거도 가위 눌린거야?
19:36 l 조회 24
근데 레몬탱이 뭐야?4
19:36 l 조회 90
제미나이한테 공부 관련 물어보고 배우는 거 에반가1
19:36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