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정보/소식] '금주를 부탁해' 조윤희X강형석, 연상연하 로맨스 | 인스티즈](http://file3.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6/01/13/68015f3f5125814ea8598ded051e0a42.jpg)
tvN 월화드라마 ‘금주를 부탁해’에서 한현주(조윤희 분)와 봉선욱(강형석 분)의 관계를 통해 또 하나의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완성하며 보는 재미를 더하고 있는 것.
그렇게 이어진 다정한 순간들 속에서 봉선욱의 꾸준한 애정은 마침내 한현주의 마음을 흔들었다. 전 직장 동료 부부와의 마주침에 자괴감을 느낀 한현주는 순간 당황해 봉선욱을 남자친구라 소개하고 자리를 피했다.
이후 자신을 찾아온 그에게 혼란스러운 속내를 털어놓은 한현주는 다정한 위로에 무심코 볼에 입을 맞췄고 봉선욱은 박력 있는 키스로 진심을 전했다.
그러나 설렘은 오래가지 않았다. 키스 이후 봉선욱은 당장 사귀자는 건 아니라며 천천히 다가가겠다는 뜻을 전했지만, 한현주는 선뜻 마음을 열지 못했다.
봉선욱의 친누나이자 자신의 동네 친구인 봉선화(김보정 분)가 줄곧 봉선욱이 연하에 능력 있는 여자를 만나길 바란다고 말해왔기 때문. 그 말들이 자꾸 마음에 걸린 한현주는 결국 봉선욱의 연락을 피하고 태권도 도복까지 조용히 반납하며 거리를 두기 시작했다.
이처럼 한현주와 봉선욱은 연상 연하 커플 특유의 매력으로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이들이 다시 서로의 마음을 향해 한 발짝 다가설 수 있을지, 멈춰선 로맨스에 다시 불이 붙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https://www.bntnews.co.kr/article/view/bnt202506010023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