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666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88
이 글은 1년 전 (2025/6/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나 딱 30대고 백수거든( 너무 힘들어서 퇴사했거든) 미지의서울 볼때마다 1회차 1오열 하는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진짜 대오열함 미지가 엄마랑 싸우는 씬부터 할머니 쓰러져서 뛰어나가는 신까지ㅜ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회사 다니다가 다시 이직 준비 중이라 퇴사 했는데 진심...보는내내 공감....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직장다닐때 생각나고 괜히..슬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9살인데...직장때문에 마음 힘든 상태에서 4화보다가 펑펑 울었어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ㅁ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0대 중반인데도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1화보는데 눈물.. 20대 후반에 일 힘들어서 퇴사하고 백수여서 그런지 과몰입된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엄마랑 싸우는 씬…ㅠㅠ 백수였으면 다들 한번씩경험있지않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 내또래라 너무 공감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미지 미래 호수 다 합하면 나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아... 진짜 너무 슬퍼서 제대로 못보겠어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초록글보고 느끼는데 재밌게본 드라마불호얘기들으면 화나?
3:49 l 조회 4
이준영이랑 박지훈 만난곳 바같은데?
3:42 l 조회 16
망붕정병 vs 알페스정병 어느쪽이 배우한테 더 지독할까?
3:36 l 조회 9
참교육은 불호얘기하려면 쿠션어 깔아야해
3:35 l 조회 7
남편들 후기
3:23 l 조회 18
고규필 하이앤드 하는 사람?
3:15 l 조회 13
호프 홍보가 너무 없는 것 같지 않아?3
2:38 l 조회 51
허수아비 이제 보는데 정주행 해버렸다..
2:31 l 조회 17
아 디피 이거 웃기다ㅋㅋㅋㅋ1
2:29 l 조회 38
멋진신세계 엔딩이 전반적으로는 맘에 드는데 아쉬운 점도 있어2
2:23 l 조회 37
조합 좋아하는건 그러려니 하는데 선 넘는 발언은 자제하거나 그취첵 하고 따로 말하든가 해 좀 4
2:16 l 조회 58
토이스토리5 보고왔는데
2:15 l 조회 50
내 인생영화 왕사남1
1:28 l 조회 54
ㅋㅋㅋㅋ울엄마 취향 좀 확고한데 유퀴즈보고 허남준 잘생겼대5
1:21 l 조회 139
펀치 기억하는 익 있어?4
1:20 l 조회 60
변우석 손 진짜 예쁘다7
1:10 l 조회 247 l 추천 4
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30
1:00 l 조회 362
윤두준 요즘 얼굴폼 좋은데 작품 좀 찍어줬으면 좋겠다4
0:57 l 조회 147
이준영 인스스 하나 더 떴다 ㅋㅋ 취사병이랑 운전병이랑18
0:52 l 조회 914 l 추천 3
나는 주연진에 병크있으면 그 드라마 영원히 못봄3
0:51 l 조회 50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