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나 딱 30대고 백수거든( 너무 힘들어서 퇴사했거든) 미지의서울 볼때마다 1회차 1오열 하는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진짜 대오열함 미지가 엄마랑 싸우는 씬부터 할머니 쓰러져서 뛰어나가는 신까지ㅜㅠㅠㅠㅠ| 이 글은 1년 전 (2025/6/0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나 딱 30대고 백수거든( 너무 힘들어서 퇴사했거든) 미지의서울 볼때마다 1회차 1오열 하는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진짜 대오열함 미지가 엄마랑 싸우는 씬부터 할머니 쓰러져서 뛰어나가는 신까지ㅜ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