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74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2
이 글은 1년 전 (2025/6/03) 게시물이에요




[잡담] 올영에서 구라가 아니라 3억 결제한 사람 | 인스티즈


구매수량 8000개 금액 2억 8천

근데 이거 가능함???????



++


대표 사진
익인1
와 저거 가져가는 것 자체가 ㄱㄴ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수량이 8천개가 말이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리 예약한거 아니면 불가능.. 아니 예약했더라도 8천개 재고가 매장에 있을리가 없음 나 전에 알바했을 때 선크림 70개 사가신분도 재고 부족해서 그만큼밖에 못사가셨는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국이나 다른 나라 보따리장사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2억 ㄹㅇ??????????,?,중국인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포스 잘못 누른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만한 물품이 한 지점이 있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게 하나 다 털어도 8천개는 안나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수량입력 잘못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아니 옆에 찍힌 거 개많긴 한데 3억이 어케 나오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재고가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알바생이 실수했다는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에 추가함 일단 트윗 올린 계정은 진짜라고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계정 봤는데 구라라고 생각하긴 했엌ㅋㅌㅌㅌ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팔천개가 카운터 앞에 다 안놓아질꺼같아서 나도 구라같다고는 생각함 포크레인으로 쓸어서 트럭에 담아가야할꺼같은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포크레인ㅋㅋㅋㅋㅋㅋㅌㅌㅌ개웃기넼ㅋㅋㅌㅌㅌ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8천개 살거면 온라인으로 사지 가게에 8천개나 있을 수가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저만큼의 수량이 매장에 있어? 저 금액이 포스기로 계산이 되는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따리장사야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런 가격 입력이 가능한거였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물량이 없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찐이면 구매하고 특정날짜에 재고 들어오면 연락해서 찾아가게 할라나? 올영세일때 재고 없는거 일단 찍고 나중에 받아간다는 거 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가 알바면 계산 잘못할까 발발발 떨었을둣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근제 저만큼의 수량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살수잇다 쳐도 한 매장에 저렇게 까지 구매가능한 수량이 안될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뭐 명동점 이런 곳이어도 수량이 저렇게 많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미리 연락해서 받아가나..? 저만큼의 재고가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인용보니까 포스에서 뭐 잘못찍으면 저렇게 된대 ㅋㅋ 직원 실수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타래 보면 트윗주인은 실제로 손님이 산처럼 쌓아두고 결제했다고 해서 실수가 아니고 찐이라고 얘기하는거같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매장 통으로 털어도 8000개 안될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점주는 웃고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찍는데 한시간은 걸렸것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한매장 털어도 재고가 8000개도 안되겠다..
뭐 그만큼 많이 사긴한거같은데 금액은 전산오류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그리고 그럼 3억을 어캐결제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매장을 샀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매장 털면 8000개 넘게 나오긴함 지금 세일이라서 재고 엄청 쌓아두고 있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물론 저 글이 진짜라는건 아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개수 제한 때문에 안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냥 수량에 바코드 찍은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8000개면 쇼핑백이 아니라 용달을 불러야겠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포스기 금액보면 다 똑같아 보이는데 오류아닐까...? ㅋㅋㅋㅋ 많이 산건 맞지만 저건 말이안될거같은데 물건 담다가 마감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올영 알바 해봤는데 서울에 진짜 개큰 매장들은 재고 다 털면 8천개 나올거같긴한데... 한 사람이 저걸 다 사갈수가있나...? 바코드만 찍는다해도 8천개 구매는 안될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바코드가 아니라 상품 큐알같은거 잘못찍혀서 그런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한 매장에 저만큼이나 털어갈 게 있다고??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트위터발썰을 진짜로 믿는 순진한 인간들.... 너네는 코인 하지말아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리고 바보같이 누가...저 정도의 물건을 오프라인에서 사냐..종이 한 장을 사도 8000장이면 겁나 무거운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제품 여러개 찍을때 하나하나 다 안찍고 하나 찍은다음에 숫자키로 수량 입력가능한데 그때 잘못눌렀을 확률100%임....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이러고 공항간거 개웃겨
19:57 l 조회 1
투바투 육아일기에 나오는 애기
19:57 l 조회 1
이번 안원잘부 미나미 치바편 보니깐 미나미가 왜 똑똑하고 언어에 강한지 알겠음..
19:57 l 조회 1
와 코르티스 2집 그린그린 자켓사진도 멤버들 또래가 찍어준거래
19:56 l 조회 1
하 인간적으로 자리2개차지하는 뚱뚱한사람은
19:56 l 조회 1
원래도 줏대 없긴 한데 돌덕질도 ㄹㅈㄷ로 줏대 없음
19:56 l 조회 1
기득귄도 아닌데 보수 지지하는 사람중에 정상적인 사람 못봤음
19:56 l 조회 1
N년전에 최애한테 맘 식었었는데 뭐땜에 그랬는지 기억안남
19:56 l 조회 1
하이브 다음으로 젤 잘나가는 연예기획사어디야
19:56 l 조회 1
내가 축선이면 축협에 너무 환멸날것같음
19:56 l 조회 1
이 와중에도 입국장가서 싸인 요청하는 팬들 무조건 있겠지
19:55 l 조회 1
광주 창억떡 어케 6월에 팝업을 하냐
19:55 l 조회 1
축협 언플에 속는 대한민국 국민 없겠죠?
19:55 l 조회 1
홍명보 아직도 승부차기 마지막골 넣었을때 뽕 안빠진듯
19:55 l 조회 1
염색 한번 했다고 이렇게 사랑받는 직업 너무 좋아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54 l 조회 19
축협 사업계획안에 있는 월드컵 목표가 8강이래ㅋㅋㅋㅋㅋ1
19:54 l 조회 8
다들 지금 여름한텐 어떤 감정 들어?4
19:54 l 조회 10
엔하이픈 제이 전생도 예사롭지 않다
19:53 l 조회 4
하루종일 16강 올라간것만 보는중
19:53 l 조회 8
너네가 아이돌이라면 팬관리 어떻게 할거같아?7
19:52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