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장누르는데 안 찍혔음
잠깐 어?? 했는데 뚜껑이 닫혀있더라 ㅋㅋ (전에 투표하러 다녔을때는 앞에 사람들이 다 지나갔는지 뚜껑닫힌 도장은 기억없는데)
그래서 열고 찍고서 뚜껑 안 닫으려다 혹 인주 날라갈까봐 꾹 닫고 나왔어
| 이 글은 1년 전 (2025/6/03) 게시물이에요 |
|
도장누르는데 안 찍혔음 잠깐 어?? 했는데 뚜껑이 닫혀있더라 ㅋㅋ (전에 투표하러 다녔을때는 앞에 사람들이 다 지나갔는지 뚜껑닫힌 도장은 기억없는데) 그래서 열고 찍고서 뚜껑 안 닫으려다 혹 인주 날라갈까봐 꾹 닫고 나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