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889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방탄소년단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92
이 글은 1년 전 (2025/6/03) 게시물이에요
종로야 힘내
+) 🔷23시 20분 “개표초반”기준 지금은 파란색이 더 많대🔷

[잡담] 서울 지지율 색깔 봐 | 인스티즈

[잡담] 서울 지지율 색깔 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발표했을 때 바로 캡쳐하고 글 쓴거야 저 표가 다시 안나와서 본문에 글 추가해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오 저기 내표 있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표도 힘내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송파 기대도안했지만 역시나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ㅠㅠ 내말이.... 송파 사는 내친구들 다 1찍인데 너무 안바뀐다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근데 혹시 송파는 왜... 왜 2인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기글 반응 왜 그러나 했더니 심각하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냐 그래도 저건 초반인 듯? 지금은 파랑 좀 많아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기 없길래 혹시...?? 했는데 아직 빨간색이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어휴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도봉은 가난한 동네인데 왜케 빨갛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보 텃밭이라 까면 어차피 파랑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누가 도봉에 노년층이 더 많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일단 서울 오래 산 토박이가 꽤 있고, 진보쪽 지역구 의원이 오랜 기간 일을 못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아직 사전투표 안깠을 수도? 고령이 많아서 노인분들이 본투표 많이 했을 거 같음 원래 민주밭인데 저번 국회의원 선거에서는 보수 뽑혔엇아 (민주 후보 너무 초선의원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구 꼬라지 왜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성동은 왜저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거 좀 전이라 그래ㅠㅠ 지금은 파랑 많아 얘들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 사진성동구 지금 이재명 50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성동구익 맘 편해짐 감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와중에 우리구 왜저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직 다 안 깟어...ㅈㅂㅈㅂ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양천구 뒤집혔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금은 파랑 많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송파구 진짜...왜그러냐(우리집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송파구 진짜....왜그러냐(우리집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송파 진짜.. 왜그러냐 (우리집맞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송파 진짜 짜증남... 우리집은 다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리집 다 1인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송파 진짜… 하ㅠ 우리집 다 1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까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금 서울 파랑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종로 귀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거 초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강동아 돌아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서울은 왜 저래요....? (진짜 몰라서 물어요...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개표 극초반꺼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송파는 잠실말고는 그렇게 엄청 비싸진 않은데 왜 빨강일까 잠실 근처까지는 좀 비싸긴하지만 하긴 송파만 빨강인것도 아니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ㅇ잠실만 비싼것도 아니기도 하고 난 잠실 바로 옆인데 젊은 신혼부부 많은거 이상으로 이 동네 오래사신 토박이 어르신들도 개개개개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개표초반꺼 들고와서 이럼 어떻게함ㅋㅋㅋ 이런글쓰려면 최신걸 들고와야지
지금 완전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발표했을 때 바로 캡쳐하고 글 쓴거야 저 표가 다시 안나와서 본문에 글 추가해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거 초반꺼라서.....!! 우리 동네 ㄹㅇ 유구한 민주당이라서 절대 그럴리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성"동"아니고 성"북"이야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성북구 안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종로 지금도 꽤 차이나네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서초구 많이 돌았아요 늘봄이 컸던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갱동 정신 차려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서대문 힘내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구로 정신차리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노원구는 어디갓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서초는 어때 ..? 여기도 완전 빨강 아닌가? 안보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시뻘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니 왜 저래.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광진 왜저래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강남익 미안하다 우리집과 친구들은 일찍히다 .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강동 진짜 정신차려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사전까니까 파랑으로 많이 바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중랑구 뭐야 파랑으로 얼른 도라유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중랑구 지금 파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휴 바뀌었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며칠 전에 종로 다녀왔는데 종로야 힘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종로 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용산 부끄럽습니다……. 그 난리를 겪고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종로 아주 굿이에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데헷 종로구민 여기 있어여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관악구 힘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구로구 못사는데 와이라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노원구 59프로 보여주지 어디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종로 저기에 파란표 하나 내표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구로 원래 파랑인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구로도 파랑이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금천 지금 파란색이야 여기 평생 살았는데 늘 빼곡하게 피어나는 블루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영등포 미친게 분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강동 정신차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마포도 파란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종로 귀여워보이면 문제잇는거겟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진짜 우리 동네 열받게 하지마 꾸준하게 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구로는 늘 파랑이었듬..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아니 직접확인해..도봉,서초,송파,용산,광진,강남 빼고 다파랑이야 극초반결과에 열내지마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에 추가좀 할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맘터 메뉴 추천 부탁드려요1
14:55 l 조회 7
엄지훈남같은 부치들이 많아서 찔린걸껄
14:55 l 조회 13
엄지훈남은 어쩌다 퀴어 소리를 듣게 된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55 l 조회 13
와 내본 소속사 진짜 순수체급으로 일 못한다2
14:55 l 조회 29
추천탭에 코르티스 짤이든 챌린지든 뜨는거 보는데 재밌게 잘 찍네
14:54 l 조회 6
난 걍 p든 n이든 유투버한테 미치는 그 감성이 이해가 안가서
14:53 l 조회 16
엄지훈남의 플러팅을 보고 질색하는 찰스를 퀴혐이라고 패는게...7
14:53 l 조회 52
잘되고 팬들 만족한다는데 타멤한테 한먹는거 왜일까
14:53 l 조회 31
지금도 ㅊㅅ 까이는 이유 알려주는 애들 있는데 납득안감..1
14:52 l 조회 77
최애보고 살빼라는 사람들은 안뚱뚱하겠지?7
14:52 l 조회 40
전판 포타 댓글 쓴 거 한번 고정댓 된 적 있는데
14:52 l 조회 20
원정출산으로 낳은 아이라도 한국에서 연예인 할려면 군대 갔다와야 하는거지?6
14:52 l 조회 46
순수 얼굴체급으로 알티탄거 웃기다4
14:51 l 조회 151
한국사도 은근 구라 많은듯
14:51 l 조회 29
정보/소식 오늘자 SK하이닉스 삼성전자 시가총액 역전2
14:51 l 조회 46
찰스든 리센느든 누구든 비주류일때 좋아하다가 주류가 되면 싫어 하는 건5
14:50 l 조회 55
이민용 찐사 누구라고 생각해...??10
14:50 l 조회 82
트위터에서 붐되는거 좋기도한데 요즘은 불안함이 더 큼7
14:49 l 조회 85
아니 엄지윤 볼때마다 내친구랑 개똑같이 생겨서 헷갈림
14:48 l 조회 17
신민아 사람이 너무 귀욥닼ㅋㅋㅋㅋㅋ3
14:48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