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3054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9
이 글은 1년 전 (2025/6/04) 게시물이에요

[잡담] 스우파 쿄카 159 라는데 커보이는이유가있음 | 인스티즈

얼굴이 말도안되게작아

대표 사진
익인1
159라고??????? 거짓말..작아도 168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말도안된다생각함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율이 좋긴한데 159는 아닐거같아 스우파보면 다른 댄서들이랑 배틀붙거나 같이있어도 키차이가 비슷비슷하고 크게 차이 안나던데 뭔가 다시 재봐야할듯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적어도 160중반은 될거같음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류인거같음 비율 좋은건 맞는데 다른 댄서들이랑 같이 있는거봐도 키 차이가 비슷비슷해 적어도 160 중반대는 될듯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60 159라고 적혀있는 컨텐츠들 있긴 하던데 중국 스우파에서 남댄서들이랑 춘거 보면 165는 될 것 같음.. 키차이가 크게 안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159라는 짤 본거긴해 그때가 어릴때인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59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닐수도있나봐 사실 말도안되긴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 오죠갱 다른 멤버들이라 서 있을 때 미나미랑 비슷하게 키 큰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부키는 얼마나 체구가 작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보다 작다고?? 그럴리없을텐데.. 최소 160중반은 돼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실제로 본 적 있는데 150대 맞아 비율 엄청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디서봤어..? 부러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오죠갱 거의 다 키 작아서 159-160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최소 165일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ㅋㅋㅋㅋ 관상이 너무165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에 166 추정이던디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170초 라고 생각했는데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짹에서 164라고 봤는데 159라고??????? 비율 뭔 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옆 사람이랑 어깨라인 비슷한데 얼굴 크기 때문에 키 작은 케이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왼쪽 여자분 말하는거지? 얼굴이 진짜 개 작다 뼈대도 엄청 가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수업듣는 누가 물어봤다던데 166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얼굴크키뿐만아니라 얼굴형도 너무나 사기임 ㄹㅈㄷ사건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힙합 빠는 애들이 쉴드 ㄹㅇ 쩔잖아 학폭 군편법 마약 다 해도
23:34 l 조회 1
양홍원 학폭 폭로 떠도 반응 미지근한게 이미 많이 알아서 그런듯
23:34 l 조회 5
OnAir 정신사나워ㅋㅋㅋㅋㅋ순간적으로 무서운거 사라짐ㅋㅋㅋ
23:34 l 조회 4
OnAir 진짜 김호영ㅋㅋㅋㅋㅋㅋㅋㅋ
23:34 l 조회 6
왜 유독 특정조합만 떡밥 뭐 주면 회사가 밀어준다고 난리칠까
23:34 l 조회 9
오 아이들 신곡 스포티파이에서 1위했다4
23:34 l 조회 19
언젠가부터 트위터에 업자 사칭해서 아무나 걸려라 트윗 도배하는 사기꾼들 너무 많음 진짜
23:34 l 조회 2
OnAir 오 첫회부터 완불
23:33 l 조회 4
엑디즈 입덕했는데 뭐부터 해야하지...2
23:33 l 조회 6
장하오 심리키 내일은없어 릴스왔다ㅋㅋㅋㅋㅋㅋ2
23:32 l 조회 27
OnAir 지금 사연 너무 안타깝다.....
23:32 l 조회 26
잘생기고 못생기고 떠나서 색기있는 아이돌이 있는거같아3
23:31 l 조회 42
트위터 다시 코마에서 정신차린듯
23:31 l 조회 17
아이오아이 연습 영상 방송국 제출용 영상이래 ㅎㅎㅎ
23:31 l 조회 29
일론머스크 ㅌㅇㅌ를 등신 sns로 만든거 너무 빡침1
23:31 l 조회 23
다들 티빙 소송 그거 했어?13
23:30 l 조회 92
OnAir 흠...사연자 안타깝다
23:30 l 조회 22
양홍원 학폭폭로 반응 되게 미지근하네…13
23:30 l 조회 302
하투하도 팬덤 좀 붙었나?1
23:30 l 조회 63
내 기준 진짜 저평가된 여돌멤 있는데ㅜ 하 진짜 다 구라같음1
23:30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