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3211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32
이 글은 1년 전 (2025/6/0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이건 심각한거 맞아

중국일본조차 편지로 퉁치고 넘어감

말섞기 싫다는거잖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윤때문이라는데 503이 외교 망쳤어도 문재인은 사방에서 전화 잘만 받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윤 때문은 아님 공산국가들은 연락 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재명 뽑은거 너무 잘한거 같아 잼통령이 알아서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거의 자표수준으로 글 쓰는거 의도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님 티가 안난다고 생각하고 쓰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윤석열 때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윤석열때문인데? 니가 뭘안다고 지껄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윤석열이 나라 국격 박살내놔서 그럼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난 리박애들도 참 열심히도 3년동안 가짜뉴스 영어로 퍼날라서 대한민국 국격떨어트린거같아
어찌보면 굥보다 더 열심히 일한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GIF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꼬우면 이기시지 그러셨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게 다 윤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게 다 윤석열 탓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그러니까 윤석열이 외교 개판치고 국격을 바닥으로 떨어뜨려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민감국가에도 지정되고 환율관찰 대상국에도 올라가고 윤석열 진짜 나라 그지 만들어놨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재명 윤속열이 싼 똥 치우느라 고생이 많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윤석열만 아니었어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중국한테는 왔어 쓰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기사 수정됐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윤석열 재산 몰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러길래 윤석열 외교망하고 비상계엄선포허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게다 윤때문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런 글 쓰면 얼마 받냐 천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럴수록 우리라도 더 존중 해야지 자국민둩끼리 내부총질하고 자극적인 루머 앞장서서 퍼뜨리고 대체 국격은 누가 더 떨어뜨리고 있는지 생각좀 하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찢석열이 외교 찢어놨네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전화 못받는게 왜 윤석열때문이야? 대통령되서 축하받을 사람이 윤석열이야?
축하전화 못받는건 인정안한다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계엄해서 나라 국격 떨어뜨려놓은 게 누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느.그 석열이가 계엄령 내려서 북한이랑 동급 취급 당하고 있는 거잖아
이런 사소한 인과관계 성립이 이해가 안 돼서 인생을 어떻게 살아가려고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인정 안 한다는 고야! 이럼서 우기지 좀 말고 제발 상황고려를 좀 해봐 ㅠ 이젠 너희 이러는 거 진짜 짠해보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래도 이재명은 내수는 살리려하잖아 윤석열은 두마리 토끼도 못잡고 개 망쳐놔놓으니 이재명이 똥산거 치운다고 고생이잖아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과연 ㅋㅋㅋ해외순방때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ㅈㅋㅋㅋㅋㅋㅋ석열이 악수 노룩패스에 명신이랑 둘한테는 말 걸어주는 사람도 없어서 왕따마냥 덩그러니 앉아있던 거 생각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니 사상이 심각한건 맞다 으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멜롱메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석열이가 문제다 정신차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윤석열이 문제야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윤석열 때문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굥 때문에 국격 살살 녹았지 ㅇㅇㅇ 이제 오를일밖에 없어 뭘 벌써부터 오줌마려운 개 같이 굴어~~한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더헉 윤석열이 국격을 얼마나 낮춰놓은거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권한대행이었던 한덕수랑도 통화했단다. 그런데 이번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몇일만에 통화했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이재명 대통령이 진짜 쟤네 발작버튼이긴 한가부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게 다 윤석열 때문임ㅠ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직도 미국이 윤석열 구하러 온다고 믿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펜도없는데 대통령이쓸 전화가연결됐겠냐?
이게 누구짓인데 ㅋㅋㅋㅋㅋ 아님 뭐 핸드폰으로해? 국제전화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윤이 계엄해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렇구나 이게 다 윤석열 때문임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기자들한테 바이든 뒷담까면서 국격 떨군건 너네 윤석열이시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윤석열이 외교를 깽판쳐놔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지난 3년동안 가만히있다가 이제와서 조롱하는거는 뭐야? ㅋㅋㅋㅋ
푸틴이랑 트럼프랑 1시간 넘게 통화했다는데 그럼 푸틴은 유능한 지도자가 되는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느.그굥 때문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이게다 윤석열 때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트럼프 시진핑이랑 통화했던데 트럼프 친중아니야?? 미국도 곧 중국한테 먹히겠네 ㅠㅠ 어떡해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윤석열이 외교를 개판으로 했다는 뜻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알아서 잘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전정부가 얼마나 깽판을 쳐놨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윤때문이라는데 503이 외교 망쳤어도 문재인은 사방에서 전화 잘만 받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박근혜때는 계엄은 안했잖어 계엄하는게 어떤나라 이미지가 된거지는 알고 말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세상에 윤은 대체 얼마나 심각하게 망쳤던 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ㅋㅋㅋㅋㅋ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3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 논리가 이상하다는 걸 인정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계엄이 뭔지는 아니? 민감국가가 뭔지는 알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다시 윤을 뽑는걸보고 충격 외교 개쌉 망침 내란 윤때문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그놈의 전화 전화 진심 전화못받아죽은귀신이 붙었나
바이든 날리면 한게 누군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어휴 이정도면 사랑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알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응 대통령 이재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이런거 괜히 초록글 보내지말고 마플신고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심각 좋아하네 써결때문이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전화 못받는거에 ㄹㅇ 발작버튼눌리네 지들이 봐도 민망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불만이야? 대통령해~ 아! 졌지? 지면 닥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첨부 사진누구누가 외교 개말아먹고 똥닦아달라고 하는걸보니 역시 그 지지다 답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처음엔 좀 그런가? 생각했는데 하도 전화전화 거리니까 전화 하나 가지고 물고 늘어지는 느낌 남 깔게 전화 밖에 없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짝남한테 전화못받은 PTSD오니? 전화로 전전긍긍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앰버 그게 뭐라고 ㅋㅋ1
4:02 l 조회 10
사랑이 어떻게 안 식을수가 있지..
4:00 l 조회 13
나 inst 듣는거 좋아해3
3:59 l 조회 20
난 다른 거보다 무대에서 돌이
3:59 l 조회 19
취켓 ㄹㅈㄷ 정병이네 이시간에 대기 4만명ㅋㅋ2
3:59 l 조회 19
브랜드에서 끝났다고 확실히 말해준게 아니면
3:58 l 조회 25
최애 뭐 먹을때 짭짭거리는거 3
3:58 l 조회 33
못생겼다 하는거 정병이야?8
3:57 l 조회 36
과몰입해서 무리해서 팬질할때는
3:56 l 조회 16
이동진 영화평 보고 토이스토리5 보고싶어짐1
3:55 l 조회 45
요즘은 오프 욕심없는게 ㄹㅇ 축복이야3
3:53 l 조회 36
축덕있어? 메시 호날두 실력말이야8
3:51 l 조회 58
본진얘기 자꾸 쓰고싶음2
3:50 l 조회 40
너네 최애한테 트위터 계정 보여줄 수 있어?16
3:48 l 조회 52
축알못이라 오늘 하루종일 관련 영상만 봤는데1
3:47 l 조회 32
라이즈 원빈 셋로그 멘트봐2
3:43 l 조회 70
생각보다 학력에 자격지심 느끼는 사람 많은거1
3:41 l 조회 50
남잔데 남돌이 좋음 10
3:40 l 조회 109
돌 연애하는거3
3:39 l 조회 67
먹는 기프티콘 받으면 막 좋다고 생각 못했는데 이게 좋은 거더라ㅋㅋㅋ
3:39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