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3261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5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32
이 글은 1년 전 (2025/6/06) 게시물이에요
대표 사진
익인1
대놓고 많잖아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코쪼녀가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코르셋쪼은여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가봐 나 최근에 최애 생파 특전 뭐 검색하다가 동행 구하는 글 봤는데 예쁘게 입고 서로 사진 찍어주면서 >여놀<하실 분 구한다는 내용 28822892개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여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놀이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자 놀이 예쁘게 입고 화장하고 분위기 좋은 음식점이나 카페가서 사진찍고.. 뭐 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 미챳낰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기네ㅜ 요즘애들 따라가기 어렵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뒷담은 못봤는데 못생긴 사람이나 뚱뚱한 사람 만날까봐 걱정하는사람은 많이 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짤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지금처음알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코쪼라는 단어가 팬싸에 코쪼 안하고 온다고 스스에서 뒷담까다가 나온 단어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하든말든 일 진짓은 중딩때접어야되는거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안꾸며서 걍 트친을 안사귐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덕친이랑 돌덕토크하고 생카 가고 놀건데 당연히 여놀 하려고 만나는거 아니냐며,,,
못생기고 뚱뚱한게 문제가 아니라 ㄹㅇ 동네친구 만나듯이 나오면 짜증남 실제론 초면이잖아요 우리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실친이 머리 안감아서 모자 쓰고 대충 나오면 아 머리 또 안감았냐??? 하겠지만 오프론 첨인 사람이 머리 안감고 모자 쓰고 나오면 예의가 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난 코쪼까진 아니어도 화장 정도는 하고 오는 게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럼 사람만나는건데 아무것도 안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람 만날거면 꾸며야지...... 초면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초면 아니고 자주 만나는 사이면 노상관인데 적어도 초면에는 어느정도 ... 선이 있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적어도 깔끔하게 입는게 좋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무래도 나도 나름 꾸미고 감 뭔가 좋은 자리이기도하고 팬들한테도 좋은 이미지이고싶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요즘은 동행 뛰는게 같이 공연보고 최애 얘기하기~ 이게 아니라 +사진 브이로그 스토리 감성샷 등등등을 다 같이 해야돼서 더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래서 피드 보고 결 맞아보이는 사람이랑 오프 해야됨 미디어창 보면 대충 감 오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코르셋까지는 모르겠는데 좀 깔끔하게 입는 걸 넘어서서 트렌디한 거 좋아하는 것 같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당연히 옷도 예쁜거 입고 화장도 하고 가긴 하는데 진짜 여놀...이라는 걸 당연하게 생각하고 만나는거라고...?
생카 동행은 당연히 덕톡하러 만나는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동행 구할때 항상 최애얘기 실컷해야징ㅎㅎㅎ 하고 구한거라 그사람이랑 예카가서 사진찍어주고..네컷찍고..이럴 생각을 진짜 단한번도 안해봐서 놀라움..................그건 그냥 데이트아녀....?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몇 댓글들도 이해 안가는게 왜 꾸밈의 반대가 머리안감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머 난 츄리닝 입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꾸꾸로 안갔더니 헤어지고나서 블언블당했다는 소리는 들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잘씻고 멀끔하게만 입고와도 별생각없는데….
긍데 여팬들은 보통 다 이렇게는 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뒷담하고 << 이게 문제인거 아니야?
걍 안 맞으면 조용히 블블하던가 처음부터 엄청 꾸미고 사진찍고 노는 무리인걸 티내던가 하면되지….. 근데 거의 다 이러는 거 같아서 걍 트친 안 만들고 실친이랑만 덕질함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ㅡ댓만 봐도 맞넼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래서 내가 걍 혼자다님 저런 이상한 애들 만날까보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저들이 원하는 건 보통 예의상의 깔끔 정도가 아니라 ㄹㅇ 확실한 코쪼임 ㅋㅋ ㅋ큐ㅠㅠ... 솔직히 오프 다님 코쪼 빡세게 하고 오는 사람들 엄청 많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코쪼라는 단어 원천이 팬싸에 안 꾸미고 오는 팬 스스에서 뒷담까다 나온 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화장 헤어셋팅 네일 이런 코쪼까지 안해도 걍 깔끔하면 뒷담 까지야 안나오겠지 뭐든 스타일 안맞으면 두번 안만날것 같긴 한데... 그냥 대학같은데서도 난 풀셋팅하고 왔는데 첨 만난 사람이 츄리닝에 머리 안감고 모자 눌러쓰고 오면 어케친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우... 덕친이랑 덕톡하기보다 사진 찍고 전시하는 게 더 중요한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여기 댓글만 봐도 맞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너무 극과극인데 어디다 맞추라는 건지 모루겟음 좀 둥글게 살아가자 다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개피곤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근데 아무리 트친이라도 첨 만나는 사이인데 어느 정도 세팅은 하고 가는 게 예의 아녀..? 뭐 서로 꾸미지 말고 편하게 만나자 미리 약속한 게 아닌 이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블블이나 뒷담은 안 하는데 그 사람이랑은 다시 오프 약속 안 잡긴 함ㅋㅋㅋ큐ㅠㅠㅠ 꾸꾸꾸 이걸 바라는 게 아니라 걍 집앞 마실 차림으로 나온 사람이랑 오프 같이 다니기엔 나랑 코드가 안 맞음.... 그냥 흰티에 청바지만 입어도 됨 초면에 추리닝에 모자 푹 눌러쓰고 나오는 차림이 싫다는 거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꾸미고 오는게 맞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오늘 홍대갔는데 코쪼가 90퍼긴 했어ㅋㅋㅋ 진짜 편하게 온 사람 나밖에 없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래서 트친이랑 오프 절대 안 하고 실친이랑만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사람 첨보는데 예의는 챙기고 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니 쟤네가 말하는건 그냥 씻고 간단하게 꾸미는 수준이 아님....솔직히 오프가서 여팬들 안씻고 오는거 못봄 걍 개 꾸꾸꾸 하란 소리임 댓글들 저게 당연하다고 하는데 그 당연한 기준이 다르다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2 그 기준이 동네친구만나듯 대충 머리묶고 이게 아님… 그리고 걍 요즘 ㅌㅇㅌ보면 돌판 아니더라도 오프했다가 뚱뚱하고 못생기고 뭐 이런 이유로 블블당했다 뒷담하고다니는거 다 안다 이런 거 계속 보이잖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ㄹㅇ 뭔 머리 안감는 문제가 아님 저 말은ㅋㅋㅋㅋ화장에 옷에 다 신경써서 오라는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444 당연한 수준은 아님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지들이 아이돌이야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신경도 안 쓰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별...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덕질브이로그 여놀 검색해서 보면 됨 어떤건지 나와 단순 청결문제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뭔 말인지 1도 이해 안되는 사람 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ㅇㅇ 오프하면 무조건 코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같이 오프하던 트친 찐타 같이 입어서 싫었고 블블했다 이런 글 알티 타는게 트위터임
오프 자주 가면 얼평 당함 특히 홈마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어쨌든 하루종일 같이 돌아다녀야하는디 못생긴애들이랑은 다니기싫은갑지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피곤하다 정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요구하는 게 일반적인 씻고 깔끔하게~ 정도가 아니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에진짜? 오프 덕질안한지 7년은 넘었는데 요즘 저런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저기서 말하는 코쪼 기준이 풀메에 최소 시즈니룩임... 그래서 혼자 다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시즈니룩이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구글에 시즈니룩 치면 나와 오프에 자주 보이는 스타일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와 신기 진짜 힙한곳 가면 자주 볼 수 있는 코디다 저게 시즈니룩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저거 단순 코쪼가 그냥 코쪼가 아님 걍 완전 핵꾸꾸꾸코쪼 말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오프 가니까 절반은 핵꾸꾸고 절반은 평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걍 저기는 완전 꾸꾸꾸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에 걍 대충 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여기에 나오는 용어 자체를 이해 못하고있음... 코쪼녀 여놀 다 첨들어본다... 글고 깔끔하게는 와야지 하는데 오프에서 여팬이 안씻고오고 이런거 본 적 없어서 풀메 안하면 뒷말 나온다는 뜻같은데 덕메 만나는게 걍 최애 얘기하려고 만나는거 아닌가 굳이 풀메여야하는 이유가 있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화장은해야된다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와 진심 이해 안된다 이래서 솔플이 편하구나 덕친이면 최애 얘기만 하고 싶지 같이 브이로그나 사진 이런거 절대 찍기 싫은데.. 그런건 해도 실친들이랑 하지 그걸 왜 덕친들이랑 하고 싶어하는거야 안 불편하나
플메 안 하면 욕한다 정상아냐ㅋㅋㅋㅋㅋ 첫만남에 당연히 풀메라니 그냥 깔끔하면 된거지 화장 필수인게 ㄹㅇ 이해안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들 보통 몇시에 자??
6:25 l 조회 7
정보/소식 HYNN 박혜원 대한민국 vs 남아공 사전공연 초청가수
6:23 l 조회 27
최애 비활땐 헤어 의상 비주얼 폼 좋아서 유입도 많은데3
6:14 l 조회 51
뭔가 이번에 특히 전,후반 시작 극초에 터지는 골이 많은 거 같은데1
6:03 l 조회 25
남아공 작정하고 나올 거 같은데 무서움2
6:02 l 조회 81
밤샜네1
5:57 l 조회 31
OnAir 스위스 승!! 우리나라 남아공 이겨서 올라가면 캐나다다 32강3
5:56 l 조회 98
근데 일본가서 그 지뢰계들 찍으면서 가루랑 비교한 씬
5:55 l 조회 29
OnAir 스위스 골키퍼 선방쇼 미쳤다 ㅋㅋㅋㅋㅋ
5:55 l 조회 9
덩치차이 레전드 2
5:44 l 조회 81
버블 안와서 탈빠가 가능함? 10
5:39 l 조회 84
OnAir 아씨 캐나다 골 넣었어 이거 비기면 무조건 한국 스위스 만나5
5:36 l 조회 127
요즘 글 제대로 안 읽고 화내는 애들 정말 많은듯
5:36 l 조회 19
짜파게티 컵라면이 더 맛있어 삼겹살 김치랑 같이 구워서1
5:35 l 조회 25
보넥도 리우는 좀 관심 못받는 거 같은데
5:31 l 조회 91
OnAir 스위스 이겨라
5:28 l 조회 16
2018 멜뮤 티켓 가격 기억나는 사람1
5:20 l 조회 41
나 맘 식음..1
5:17 l 조회 92
큰방 쭉 보다가 개웃긴 게 쭉 줌 워딩 비판하다가
5:14 l 조회 43
OnAir 우리가 2위를 하면 캐나다 만날 확률 높아지겠네 스위스 선제골이네5
5:09 l 조회 8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