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정보/소식] [단독] 김명민, 2년 만에 결별했다…데뷔 30주년에 심스토리와 동행 마무리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6/07/5/7ce6d376b4c62f800b9adfe3b3cb7382.jpg)
7일 텐아시아 취재에 따르면, 김명민은 최근 소속사 심스토리와의 전속계약이 만료돼 FA의 길을 걷게 됐다. 그는 2023년 7월 이 회사와 전속계약을 맺었고 이후 약 2년간 동행했다.
한 업계 관계자는 "김명민 배우는 심스토리와 함께한 기간 동안 '유어 아너'로 성공적인 컴백을 이뤄냈고, 차기작까지 정했다"며 "2년여간 서로에게 의미 있는 동행이었다. 데뷔 30주년을 맞이한 올해 새로운 출발지를 어디로 정할지에 관심이 쏠린다"라고 전했다.
https://naver.me/xlbiMx82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