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3388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2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13
이 글은 1년 전 (2025/6/07) 게시물이에요

[잡담] 와 단콘에서 이렇게 자리이탈 하는거 처음 본닼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야외 단체콘에서는 많이 봤는데ㅋㅋㅋㅋㅋㅋ

진짜 뭔생각으로 우르르 저런거지 

대표 사진
익인1
누구 콘서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근데 그라운드 시큐가 없음? 첨부터 제지를 안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허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 의탠딩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스탭들 안 막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거 발롯코때인가? 발롯코때는 저러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게뭐야? 발롯코가 뭐지 토로코는 아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수가 걸어서 돌아다니는 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그래서 발 +롯코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한국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두사람이 저래버리면 너도나도 그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우리도 저랬는데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앤팀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미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돌아보면 다 몰려가서 멀쩡히 자리지키고 있던 내가 바보된 기분들더라 본진 콘 토롯코 돌 때 딱 저랬었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소속사단체콘말고도 저런경우가있다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내가 간 단콘은 다 저랫는데 2층까지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가 간 곳인가 ㅋㅋㅋ2층에서 뛰어온 넘들첨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오늘 저기 다녀왓는데 거기보단 나앗엌ㅋㅋㅋㅋㅋ 이거 화제되는 게 좀 신기... 뭐 사진만 봐서 그렇겟지만 ㅎ 토롯코 돌 때 다 앉아 있는 콘이 많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엉 대부분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도 한 1년전 콘까지는 앉아있는거 봤는데 최근들어는 토롯 타이밍 노리고뛰어오는 사람들 급 늘음 전본은 2년전까지 멀쩡했는데 자리 탈주하는 사람도 생김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내가 전에 간 곳은 2-3년 전부터 유구햇어...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나도 토롯코돌때 맨날 저랬던것가튼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실체인가? 누구 콘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발롯코 돌때만 딱 저럼 .. 근데 내가 투본인데 둘 다 저러던데?ㅋㅋㅋㅋ 발롯코 질서 개판임 원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헉.. 이런건 또 처음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후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 시큐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우리는 토롯코 돌아도 다 앉아있던데 애들이 내려와더 다들 걍 앉아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어우 질서 무슨 일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우린 제자리에 서있는데 저런 거 처음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최악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는 꼼짝도 안하는데 ㄹㅈㄷ다 누구임?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최악 맞는데ㅋㅋ 저럴거면 지정석이 왜 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런데가 또 있다는게 더 신기...미친 첨봐..질서 진짜 개판났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런거첨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이해안감 다같이 앉아서 보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린안움직이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런데가많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한국임? 한국빠순이들 권위 어디까지 나락 가는 거예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놀랍게도 저런 곳 꽤 됨...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저런곳이 많다고?? 처음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래서 누구콘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야외합동콘도 아니고 저러는거 첨보는데 시큐는 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니 저걸 안막아? 시큐 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진짜? 내가 갔던 콘들은 한 번도 저런 적 없었늗디... 아무리 가까이 와도 자리엔 앉아있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 시큐가 안막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우리도 발롯코 돌 때 저럼 너무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오늘 실체면 앤팀콘이겟지 하...내일가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오늘 보고 너무 놀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 저런곳이 있네.. 발롯코때도 보통 안저러지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이미 끝나고 나가는 사진 아님?.. 이거 말고는 말이 안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님ㅠ 공연중이엿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다들 갑자기 우르르르 저러더라 3층에서봄 저래도되나싶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와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 의탠딩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내가갔던콘들은 다 저랬어섴ㅋㅋㅋㅋㅋ 가만히 앉아있는걸 본적이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엥 다 저런다고??? 내가 간 의탠딩들은 다 자기 자리에 앉거나 서서 보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질서 진짜 오반데 .. ? 다들 양심은 ..어디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 누구콘임 진행요원 알바 자주다니는데 저런거 처음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와 뭥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여기 어디지? 잠실실체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실체 마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저게 일반적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에?? 어ㅐ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질서 무슨일..?
나 코로나 이후로 의탠딩 공연 다니면서
한번도 저렇게 있던 적 없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갑자기 스탠딩콘이 됐네 시큐는 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내돌콘도 저럼ㅋㅋ... 우루루 다 몰려가는데 멤버들도 자리에 가란 소리 안 하고 오히려 팬서비스 해줘서 자리지키고 있던 사람만 바보 만드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엥 미친거 아님??? 팬들 수준 왜저래 시큐는 뭐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앤팀이라고?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엥 저러는거 처음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끔찍하다 행사도 아니고 단콘 의탠딩에서 저러는 거 첨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아니 저런곳이 많다고?????? 진짜 당황스럽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질서 레전드네 저런거 첨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저런곳이 많다고???? 엥 처음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오ㅓ 아니 나 간 콘서트는 진심 아무도 안일어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스탠딩 됐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타돌콘 갔을때 2층에서도 저러던데..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다 그렇다고???? 진심 충격 한 번도 못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오늘 다녀왁고 방롯코 돌나서 다 저렇게 일너남 (난 2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미개s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저런 곳이 많다는 게 신기하고 자기들 행동이 잘못된 행동임을 모른다는 것도 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돌판에 발 들인 이후로 처음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22 ㄹㅇ처음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와 나 진짜 첨봐ㄷㄷ 이럴거면 의탠딩 왜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누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근데 저기 체조야?..플로어가 어떻게 된거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1
별로다 ...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2
되게 별로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3
헐 충격.. 생각도 못 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4
어우 좀 그러네. 위험하지 않을까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5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월드컵 중계때문에 자야되는데 왜 아직까지 깨어있냐
3:28 l 조회 2
소통앱이나 콘서트 같은데서 자기 결혼한다고 말하는거 이해 가?
3:28 l 조회 2
너네 남돌 외모는 취향아닌데 성격이나 노래 컨셉 나머지가 취향이면 덕질가능?3
3:26 l 조회 8
어이가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2
3:26 l 조회 17
내 최애...솔콘이 처음인건 알았지만...
3:25 l 조회 9
나 버릇있더라 언니가 너는 왜 생각할때마다 머리에다가 왜 손가락을 대녜
3:25 l 조회 5
닉쭈 이 영상 다시 보니까 너무 무섭다
3:23 l 조회 10
이건 좀 흔한 강박인가 한손이 뭘 하면 반대손도 똑같이 해야하는거3
3:22 l 조회 20
원희 갓반인 모먼트
3:21 l 조회 70
아 진짜 탈퇴멤에 대한 감정이 어떤지모르겟음2
3:20 l 조회 26
가끔 나도 날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많이 하게 돼5
3:19 l 조회 35
와이지 남돌 언제 데뷔해 ??1
3:15 l 조회 17
네이버 검색하는 경우 딱 정해져 있음4
3:15 l 조회 40
지방사는데 서울 간다고만 하면 덕질하러 가냐고 함6
3:15 l 조회 27
나는 아이돌한테 질투유발한다는 감성이 이해가 안감...3
3:14 l 조회 35
체조 플로어 극싸 시야 어때…? 3
3:11 l 조회 74
근데 진짜 뭐라도 덕질하면 나이먹어도 영원히 개초딩같이 굴게됨2
3:11 l 조회 53
주훈 오늘 얼굴 데뷔초 느낌난다2
3:10 l 조회 22
남한테 피해주는게 아니면 그냥 냅뒀으면 좋겠어3
3:09 l 조회 50
엄마가 나 덕질하는거 뭐라 안함2
3:08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