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4243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8
이 글은 1년 전 (2025/6/14)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삔님 "요즘 얼굴이 너무 초췌해서" 





요즘 원빈...

[잡담] 원빈 새삼 미의 기준이 얼마나 높은지 가늠도 안됨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새삼 미의 기준이 얼마나 높은지 가늠도 안됨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새삼 미의 기준이 얼마나 높은지 가늠도 안됨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새삼 미의 기준이 얼마나 높은지 가늠도 안됨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새삼 미의 기준이 얼마나 높은지 가늠도 안됨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새삼 미의 기준이 얼마나 높은지 가늠도 안됨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새삼 미의 기준이 얼마나 높은지 가늠도 안됨 | 인스티즈

[잡담] 원빈 새삼 미의 기준이 얼마나 높은지 가늠도 안됨 | 인스티즈

네?????????????????????????????? 


대표 사진
익인1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초췌가 아니라 청초 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 얼굴 보고 입덕한 나 뭡니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고 일어나서 라방한 얼굴까지 레전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게다가 쌩얼이 이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마지막 사진은 볼때마다 이상하게 나온거 같아 ㅠ ㅋㅋㅋ 원빈이 안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첨부 사진같은날 원래 이렇게 시원시원라고 큼지막한 이목구비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쁘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왜사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도 오늘 삔람쥐 셀카 받았다ㅎ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장난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요즘이젤 리즈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습 빡쎄게 하다 보면 그렇게 느낄 수도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원빈 얼굴로 태어나면 어떤 느낌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 럴 리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저 얼굴로 겸손해서 더 관심있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눈이 왜 이렇게 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원빈이의 겸손ㅋㅋㅋ 솔직히 자기잘생긴거 몹시잘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마지막사진 진짜 2D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보면 얼마나 놀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기가 막히게 생겼네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친은어케만나는거야신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가 초췌한거면 난 시체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두번째 보정어플 쓴건가 디저트 위에 입술색있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거 우리 마주치지 맙시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팬 아닌데 너무 잘생겼다 진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자기객관화가 안되는건 원빈님들 특징인가... 초췌라는 단어가 붙을 용안이 아니신데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너무하시네 진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 기만하지 마세요 원빈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 진짜 화나거든요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초췌 뭔지 모르는듯
초최임(초 최고)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대중귀 가진 나는 이번노래 좋다!!!!!
19:26 l 조회 1
아니 트위터에서 #xx야놀자 이거 해시태그 개웃기네ㅋㅋㅋㅋ
19:26 l 조회 1
슴 컴백은 저연차는 날짜 신경 좀 쓰고
19:26 l 조회 1
하투하 연말에 캐롤 같은 거 내줬으면
19:26 l 조회 1
장터 오늘 8시 놀티켓 선예매 티켓팅 용병 구해요
19:26 l 조회 6
글 들어가면 제목 볼드체 되는거 원래 그랬나?
19:26 l 조회 4
라이즈 쇼챔 사녹 나온대1
19:26 l 조회 32
짐살라빔 좋아하는 사람 있음?1
19:26 l 조회 4
레몬탱 중간에 선녀파트느낌이라해야하나
19:25 l 조회 10
놀 티켓 한 번 눌러 두 번눌러? 9
19:25 l 조회 20
스디파 보고왔는데 바다 개멋있네2
19:25 l 조회 15
혹시 요즘도 중국팬들이 멜론 하트 사줌?6
19:24 l 조회 31
제베원 새 인형 언제쯤 나올까
19:24 l 조회 20
빅뱅콘 암표 공지 올려주는거 미쳤다..ㄷㅂ1
19:24 l 조회 32
하투하 개취로
19:24 l 조회 19
이재명 공소취소하면 진지하게 탄핵감이라고 생각해4
19:24 l 조회 30
라이즈 마카롱은 띠부 아니야?3
19:24 l 조회 16
애초에 ㅎㅌㅎ 후렴 조금 나온거 가지고13
19:24 l 조회 68
왤케 회사빠들은 지들만 처맞았다 생각하는거지1
19:23 l 조회 20
하투하 단체복 입을때 개이쁜거같음1
19:23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