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4250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1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26
이 글은 1년 전 (2025/6/14)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마플] 투바투 이컨포 한 사람이 이번 크래비티 한 사람이래 | 인스티즈

[마플] 투바투 이컨포 한 사람이 이번 크래비티 한 사람이래 | 인스티즈

[마플] 투바투 이컨포 한 사람이 이번 크래비티 한 사람이래 | 인스티즈

[마플] 투바투 이컨포 한 사람이 이번 크래비티 한 사람이래 | 인스티즈

[마플] 투바투 이컨포 한 사람이 이번 크래비티 한 사람이래 | 인스티즈

[마플] 투바투 이컨포 한 사람이 이번 크래비티 한 사람이래 | 인스티즈

[마플] 투바투 이컨포 한 사람이 이번 크래비티 한 사람이래 | 인스티즈

[마플] 투바투 이컨포 한 사람이 이번 크래비티 한 사람이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이건 노린거 티나긴 해도 ㄱㅊ은데 이번엔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건 뭘 노린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목걸이 반짝하는 거 왤케 킹받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네?결이 다르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거 반응 냥좋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초록글 갔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거 볼때도 투바투 저런계열?의 돌 아닌데 왜 저렇게 찍나 싶긴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시봐도 레전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결이 너무다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투바투껀 예쁘잖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 컨포 너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기까진 괜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거 말고도 한 거 많지않음?? 투바투껀 다 컨셉추얼해서 좋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0x1=lovesong 할 때 같이 했을 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건 다시봐도 개레전든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건 ㄱㅊ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이런건 원래 디렉터 혼자서 막 짜는게 아니라 회사에서 요구하고 컨펌받는거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먼저 회사에서 가이드라인을 줌 이번에 무슨 컨셉이랑 음악을 한다고 틀을 주면 그걸 토대로 자켓 사진 찍는 사람, 안무가, 뮤비 감독, 스타일리스트 등등이 만들어내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ㄹㅇ 회사가 먼저 레퍼런스 다 주고 헤메코촬영팀 각각 레퍼 다시 가져와서 컨펌 받고 촬영 들어가는거임 …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컨셉은 회사 입김 많이 들어가니까.. 같은 사람이어도 결국 컨펌은 다른 클라가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주어진 컨셉에선 최선었을 수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크래비티도 그 액체같은거 없었으면 ㄱㅊ았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노림수 좋아하는구나 저것도 너무 노린게 티나서 별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예쁜데 이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건 예쁜데 ㅋㄹㅂㅌ는 너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스타일리스타랑 비주얼디렉터는 다른 개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양호한것만 가져왔네 투바투한테 힐신기고 이런것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첨보는데 이건 예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휴 정병들 저때 저사람만 참여한거 아님 알고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건 예쁜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거 슈러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크래비티도 얼빡으로 하지 왜그랬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건 이쁜데? 뭔가 미소년? 쇼타? 이런거 노리는거 알겠는데 이쁘게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타팬인데 저건 거부감없이 완전 이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이건 좋은데 거긴 왜 그렇게 하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노림수 이정도가 딱 적당한 선인데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너무이뻣고 너무 잘나왓어 데이드림 컨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뭘 노린건지는 잘 모르겠고 그냥 너무 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건 ㄹㅈㄷ였어 너무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이건 너무 예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와 넘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예쁜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뭘 추구하는지는 알겟는데..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돌안파서 그런지 몰라도 좀 거시기하네.. 너무 어린모습으로 어필하는거같아서 좀 그럼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큰방보고 있으면 걍 거대한 통제충의 싸움같음
1:54 l 조회 1
전부터 궁금했던건데 엑방원 이거
1:53 l 조회 6
지금 마라샹궈 먹말1
1:53 l 조회 6
근데 내가 돌이면 팬들이 못생겼다고 하는 머리는 절대 안 하고 싶을 것 같은데2
1:53 l 조회 14
한국 혐오하는데 중국 일본이 자기네들 편 들어줄 줄 안거 개웃김1
1:52 l 조회 6
돌이 피드백 너무 잘해주는 것도 안좋은 것 같아… 6
1:51 l 조회 48
마른사람 몸평도 함부로 하지마라 좀~7
1:51 l 조회 28
차애가 나한테 완식 왼인데 사람들은 른으로 먹어 1
1:51 l 조회 14
입덕한지 1000일째 넴들의 7할이 빠짐
1:50 l 조회 19
ㅍㅁ인데 왜 돌이랑 빠순이는 반비례할까3
1:50 l 조회 29
알디원 준서 진심 사귐통 결혼통 심하게 옴
1:49 l 조회 9
나만 너무 마른거 안예뻐보임?15
1:49 l 조회 52
ab 씨피 뉴비일 때 b른으로 탐라 들어오는 거 찍먹 하다가
1:49 l 조회 17
혐한하는 남미 동남아 계정주들6
1:47 l 조회 52
야끼소바 오꼬노미야끼 커리 비빔밥 연포탕 된장찌개 잔치국수 충무김밥
1:46 l 조회 12
헤어 구리다고 할 수 있는데 선을 넘으니깐 그렇지22
1:46 l 조회 135
구운야채소바 해먹는게 아니었는데...
1:45 l 조회 30
유준이 볼살 진짜 쏟아질라 하는 거 너무 치명적임1
1:45 l 조회 69
삼각관계로 한 멤버 두고 두 멤버가 서로 기싸움하는 구도 만드는 거 개싫음 ㄹㅇ6
1:45 l 조회 53
내 최애 장발이 자기 선호였는데1
1:45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