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4347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32
이 글은 1년 전 (2025/6/15) 게시물이에요

[잡담] 카리나 바지 보고 충격 먹는 늙은이 | 인스티즈

항아리가 아니고 바지라고라…?

대표 사진
익인1
항아리바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걸 현실에서도 입고 다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요즘에는 많이들 입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밖에 돌아다니면 남녀노소 저런 바지만 입고 다니는데 밖에 잘 안 돌아다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 회사는 자유 복장이라 회사 가도 저 바지 한 트럭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말넘심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사실임..다들 개큰바지입고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잉 너무 평범해서 놀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워있어서 퍼져서 그래 일어서있음 걍 와이드팬츠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무 흔한 바지인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서울익인데 올해 부산경주대전분당 갔을때 다 저런 바지 입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요즘 저거보다 더 크게입더랔ㅋㅋㅋ 사람 세명은 들어가겠는 바지 많이입던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누워있어서 더 크게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늙은이면 더 익숙하지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뼈때린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누워있어서 더 퍼져보이나부다
요즘 다 통큰바지 입고다녀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밑에서 찍어서 그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무 흔해서 놀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요즘 벌룬팬츠 진짜 많이 입더라 알라딘바지 같긴 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요새 얼라들은 다들 저래 입어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예뿌다 나 저런핏 좋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리집에 저런 바지 5벌 정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몇 살이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ㅋㅋㅋㅋㅌㅋㅋㅋㅋ ㅠㅠㅠㅠ 너무 흔해서 당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맨날 저런 바지만 입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음 요즘 인쇼만 봐도 저런 거 한트럭인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벌룬팬츠 제발 스테디로 남길.. 진짜 개짱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요즘 다 저런 바지 입자나 밖에 나가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한달에 한번 나가는 나도 저바지 입고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요즘은 저렇게까지 통큰건 드물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초반에 비해 유행 살짝 지난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요즘 통 좁게나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지나다니다보믄젊은이들 다저런바지에 핏되는상의입고 다니더랍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신발…예쁘다 뉴발인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첨부 사진(내용 없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40대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요즘 보이는 와이드 핀턱도 저정돈 아님 저건 협찬용으로 일부러 만든듯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알라딘이네 ㅋㅋ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5세대 여돌중에선 하투하가 팬덤 젤 커?
19:20 l 조회 1
하투하 노래 듣고 있는데 음원 막아둔 건 뭐야?
19:20 l 조회 7
헐 베일리 스디파나오네?
19:20 l 조회 6
아 팬덤대결 정병대결 하는거냐는 말 개웃기다
19:20 l 조회 4
스엠 여돌에 관심없는 익들 다 들어와바2
19:20 l 조회 18
ㅎㅌㅎ 처음투성이
19:19 l 조회 13
올리비아 로드리고 U+me=>3 이거 제목보고 당황탐2
19:18 l 조회 30
정보/소식 '솔로지옥4' 이시안, 소속사 분쟁 승소…"속여서 계약연장"
19:18 l 조회 32
방탄 앨범 들을수록 퀄리티 미쳤다1
19:18 l 조회 18
이제 ㅌㅇㅌ 그회사분들 한풀이 안하셨음 좋겟음.. 7
19:18 l 조회 71
엔하이픈 바잇미 명곡이다2
19:17 l 조회 14
익들아 냉동과일은 별로야? 아님 ㄱㅊ아??7
19:17 l 조회 26
진짜 웬만한 레전드 드라마도 다 안본 순도 100%의 눈인데 드라마 재밌는 거 추천해줄사람12
19:17 l 조회 30
ㅎㅌㅎ는 개인으로 기부하는데 ㅇㅇㄹ은 최근 정산4
19:16 l 조회 111
생망고 2개에 13900원이면2
19:16 l 조회 24
나 어제 살면서 처음으로 밤샜거든?
19:16 l 조회 11
하투하팬들은 카르멘9
19:16 l 조회 105
과자가 먹고 싶은데 어떤 과자인지 모르겟음
19:16 l 조회 13
하투하가 넘 좋아서 그런지 다음 슴 여돌도 다인조면 좋겠다5
19:16 l 조회 51
위시 힐링이야1
19:16 l 조회 11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