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뉴스 박지환 기자) 첫 향처럼 강렬한 첫인상, 단정한 셔츠와 빛나는 헤어의 교차점에 한승우가 선다. 몽환과 청량, 깊이를 모두 담은 시선 속에는 새로운 변신의 확신이 어른대고, 포토 한 장마다 봄끝에 남은 설렘과 그리움이 스며든다. 부드러운 빛과 세련된 실루엣, 그 사이로 흐르는 결의가 앨범의 시작을 알린다.
가수 한승우가 네 번째 미니앨범 ‘TOP NOTE(탑 노트)’로 귀공자 같은 존재감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한승우는 23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4집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탈색한 헤어스타일로 과감하게 변신한 한승우의 모습이 돋보였다. 여기에 셔츠와 넥타이 등 포멀한 스타일에, 실버 스터드가 박힌 블랙 벨트와 체크 스커트가 레이어드된 아이템이 조화를 이루며 한승우만의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두드러졌다.
이미지 속 한승우는 단정함과 자유로움이 공존하는 새로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그윽한 시선과 절제된 표정은 마치 현대적인 귀공자를 연상시키며, 감각적인 스타일링과 함께 한층 더 깊어진 무드를 드러냈다. 아우라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첫 향부터 강렬하게”라는 콘셉트처럼, 한승우가 봄의 청량함과 강렬함을 동시에 담아낸 새로운 모습을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지난 4월 발매한 싱글 ‘행복회로’ 뮤직비디오에서 맑고 청량한 매력으로 설렘을 안겼던 한승우는, 이번 ‘TOP NOTE’의 첫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더욱 깊어진 감성과 변화된 스타일로 또 한 번의 도약을 예고했다. 개성 넘치는 스타일링과 고급스러운 무드는 한승우만의 존재감을 더욱 뚜렷하게 각인시키기에 충분했다.
새 앨범 ‘TOP NOTE’는 향수의 탑노트가 첫 순간부터 가장 강렬한 인상을 남기듯, 한승우만의 매력을 오롯이 담아냈다. 한승우는 다양한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네 번째 미니앨범에서 한계 없는 성장의 의지와 함께 팬들과 소통할 준비를 마쳤다. 이렇듯 변화와 성장의 경계에서 선 한승우의 감각적인 행보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식으로 확인할 수 있다. 그 순간, 한승우가 세상에 남길 새로운 향과 여운은 무엇일지 기대하는 마음이 퍼져나간다.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705440#_PA

인스티즈앱
은근 논란이라는 업보 여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