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5580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제로베이스원(8) 엔시티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44
이 글은 1년 전 (2025/6/26) 게시물이에요

[잡담] 유튜브 예능 출연료 3000만원부터 시작이래 | 인스티즈

워 장난 아닌듯

대표 사진
익인1
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딩고라이브 이런.. 그런곳도 저런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춤 딩고 등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전혀몰랐음 진짜 역시 소속사에 돈 많은게 최고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인기 연예인 불러서 조회수나 이런 걸로 해서 돈 벌고 찍고 연예인한테 출연료 주고 이러는 줄 아는데 오히려 그 반대임 출연료는 출연료인데 애초에 나갈 때 조회수 되는 컨텐츠에는 '홍보'가 되니까 돈을 지불을 함 믿고 맡깁니다 이런 느낌으로 근데 가격이 천만원대에서 노는 그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그 둘 예전만큼 조회수 안나오던데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하지않아?.. 제품 ppl을해도 그정도 받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학축제랑 비슷하네 연예계 그사세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반대아녀?
저긴 연예인이 돈을 주고 나가는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주든 받든 연예인들 출연료가 그사세란 뜻..! 저건 주는거 맞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돈도 내고 출연해야해? 보통 ppl 받아서 그 돈으로 만드는 건줄 알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홍보하러 나간 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다 돈주고 나가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춤 3000만원이라는썰 몇년전에 들었었는데
맞을듯
컴백 프로모션만 몇억 그냥 깨지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냉터뷰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여긴 컬리꺼라 자체 ppl 낀 느낌이라 그런가 돈을 받지는 않고 1군돌?유명돌도 출연료가 엄청 싼편이라고 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와 생각보다 훨씬 비싸네..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낼거라고는 생각은 했지만 진짜 상상이상으로 비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예전처럼 공중파를 사람들이 안보니 당연할 수 밖에 일단 보여야 관심이라도 받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래서 핑계고도 일반핑계고 아니고 미니핑계고는 출연진이 출연료 안내는 대신 피피엘 하잖아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래서 이번에 지석진이랑 지예은, 하하랑 송지효 나온 편 ㅋㅋ 홍보하니니까 돈내야된다고 막 그랬잖아 출연료 안받는다하고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 돈인데 인기 많아서 조회수 잘나오는줄 알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00만뷰 채널은 5천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집대성도 비싸것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쳐따... 3천 5천 만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솔직히 말하면 저게 뭐가 비싼지 모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 돈을 저만큼 내야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살롱드립이나 나피디것도 그럴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아니 딩고도 저정도 내려나 내본진 딩고 나왔었는데 진짜ㅏㅏㅏㅏㅏ 비싼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럼 게스트는 금전적으로 득되는건 없겠구나 우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마케팅회사에서 짬깐 일했었는데 레알 상상초월로 비싸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핑계고가 그래서 대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홍보 ppl 개념이라 비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정도면 오히려 음방 나가는게 이득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음방은 머글들이 안보자너 저런건 기존 시청층이 볼수도 있는데... 약간 홍보겸 유입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머글들이 그 콘텐츠 하나 본다고 음악을 한번 들어볼 거라는 생각이 더 안들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이돌은 음악이 아니라 저런걸로 먼저 얼굴알리고 인기 얻은다음이 음악이야 슬프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리고 음방도 출연료 10~30만원인데(인당 ㄴㄴ 팀당;) 헤메코 스탭에 무대꾸미는거도 소속사가 부담함 얘도 결굳 한번 출연하면 먗천 깨지는건데 대중은 안보잖어
심지어는 팬들도 요즘 음방 안봄 유튜브에 자기 가수 무대만 잘라서 올라온거로 보지
시청율 + 대중 홍보 생각하면 유튜브가 훨 낫다고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거 다 알고서도 드는 생각임 ㅇㅇ 예능으로 뜬 아이돌들 거의 예능만 계속 돌지 갑자기 음원이 드라마틱하게 되는 경우 못 봤고 노래가 떠서 잘 되던 돌이 예능도 잘하는 경우가 더 많다고 생각함. 아이돌 찾아보는 사람들이 주로 보는 음악방송이 출연이 노래 한 번이라도 더 듣는데 유리할 것 같다고 생각하는 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28에게
ㄱㄴㄲ 자기 가수 무대도 다 음방에서 나오는건데 기본적으로 음방 나오는게 싸게 먹힐듯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2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게스트는 을의 입장이었구나...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 핑계고는 돈 안받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ㅇㅇ홍보비 안받고 대신 출연료가 없어
3번째 출연부터 출연료 줌
첫출연하는 사람들한테는 선물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조회수 보장된 곳은 돈 받는 게 당연한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엔터익인데 지금 스춤이 4인가 5고 지금도 하는 유튭 예전에 출연 문의 했더니 4 불러서 안 나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원래 그냥 협력하는 느낌으로 출연 문의하면 맺어지는 경우가 많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출연료를 내야 출연 가능해짐 유튭 파워가 쎄지니까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내가수가 가챠 당첨된거 보여주면서 이거 리셀하면 유튜브에 쓴돈 다 받아낼 수 있어!!!! 이러면서 농담한 거 생각나네 ㅜㅜ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비싸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다 광고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ㅋㅋㅋㅋㅋㅋ 개쩌네 게스트가 돈내고 출연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와 유튜브가 진짜 방송생태계를 다 바꿔놨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22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천 이상이 더 많음..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돌 유튭예능 자주 나가는데 돈 많이썼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안유명한 채널에 유명 연예인 나가면 반대로 출연료를 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ㄷㄷ차쥐뿔 이런 곳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는 유튜브 수익은 채널이 가지니까 출연료 개념이 없을 줄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22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럼 호스트 친구나 지인들 나갈때도 돈내고 나가려나 아님 호스트가 불렀으니까 얼마 안내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제품 광고도 천은 그냥 넘을텐디 ㄱㅊ아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예능프로는 출연료를 주는데 유튭예능은 돈주고 나가야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조회수 보장되는 연예인들도 내고 나가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내 돌 이번에 유튭예능 개많이나갔는데..진짜 몇억은 그냥 깨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그래서 돌인 우리 애들은 아직 정산도 제대로 못 받았는데 팬들은 유튭 안내보낸다고 팰때마다 속이 터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인급동 발사대 역할하는 유튜버들은 장난 아니겠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와 진짜 몰랐어 유튜브는 출연자들이 돈 내고 출연하는거 진짜 처음 알있어. 지금 생각해보니까 홍보성으로 나온거 꽤 많던데 그럼 거의 다 그렇겠구나 ㅎㄷㄷㄷ(핑계고 제외)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저런데 돈그만큼주고 나가는데 조정없이 막 처나간 회사가 짜증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진짜 거품 심하고 날로 먹는구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헐 돈 받고 나가는 줄 알았늠데… 뭐 유튜버가 요청하면 돈을 받을테고 소속사가 인기 유튜브를 잡은거면 돈 내고 가겠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근데 인기 연옌 ppl 광고비가 8천임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0
3천내고 문제맞추면 100받고 아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1
저래서 자컨을 찍는구나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축구 마지막까지 희망주는거 웃기다 ㅋㅋㅋㅋㅋ
8:42 l 조회 1
OnAir 콩고 경기하는거 대한민국같다 ㅋㅋㅋ
8:41 l 조회 1
OnAir 아니 배성재 박지성 왜 흥분햌ㅋㅋㅋㅋㅋㅋ
8:41 l 조회 1
OnAir 우즈벡 잘한다
8:41 l 조회 1
OnAir 우즈벡이 몇대몇으로 이겨야해?
8:41 l 조회 1
OnAir 아니 희망고문 이거 뭐예요?
8:41 l 조회 1
OnAir 와 뭔데 우즈벡
8:41 l 조회 1
OnAir 킹만힌가?!!!!!
8:41 l 조회 1
OnAir 우주벡골 ㅅㅅㅅㅅㅅㅅㅅ
8:41 l 조회 1
오 우즈벡 골
8:41 l 조회 4
OnAir 우즈벸 잘한다아아아
8:41 l 조회 4
OnAir 우리 골@!!!!!!!!!
8:40 l 조회 3
OnAir 우즈벡 고마워
8:40 l 조회 6
나도 여름이 이런 건 줄 알았으면
8:40 l 조회 7
OnAir 우즈벡!!!!1
8:40 l 조회 7
OnAir 콩고민주공화국은 잘해?
8:40 l 조회 5
우즈벡 이기면 우리 올라가는거 확정이야?3
8:40 l 조회 27
간당간당하게 갈수도 있겠는데?1
8:40 l 조회 14
OnAir 기분탓인가? 콩고 못하는거 같은데1
8:38 l 조회 52
세개 중에 두개 맞으면 되는 거야?5
8:38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