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6028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롱샷 4일 전 N넥스지 2일 전 N첸백시 4일 전 N챤미나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2
이 글은 6개월 전 (2025/7/01) 게시물이에요
(톱스타뉴스 임석현 기자) 길고 긴 밤을 뚫고, 새로운 서사가 움직인다. 어둠 속에서 맞닿은 소년들의 그림자, 처음으로 자신을 바라보는 그 순간의 긴장과 설렘이 스크린 너머로 스며든다. 거대한 흐름에 휩쓸리지 않고 자신만의 색을 찾아 나아가려는 이들의 의지가 영상 위에 차곡차곡 쌓인다.
1일 0시, 모드하우스가 야심 차게 선보인 글로벌 보이그룹 아이덴티티(idntt)의 등장이 공개 영상과 함께 밝혀졌다. “세상이 정해놓은 틀 바깥에 서서 처음으로 진짜 나를 마주하려고 한다”는 내레이션은 이번 팀의 방향성과 정체성을 상징적으로 선언했다. 탄탄한 구성 위에 ‘압도적 세계관’이라는 키워드가 어우러지며 팬들의 기대를 이끌었다.

[정보/소식] "세상이 정해놓은 틀을 넘는다”…아이덴티티(idntt), '압도적 세계관' 첫 공개→K-POP 대형 신예 탄생 예고 | 인스티즈 

이번에 베일을 벗은 아이덴티티(idntt)는 세 개의 유닛으로 나뉜다. 시작을 연 유닛 unevermet은 8명의 소년이 새로운 세계에 발을 디디는 과정을 담아냈다. 이어 또 다른 8명으로 구성된 yesweare가 합류해 팀의 색을 한층 또렷하게 만들었다. 이 두 유닛은 16명의 멤버로 새로운 곡을 예고하며 음악적인 시너지에 관심이 집중된다.

마지막 유닛 itsnotover는 새로운 8명의 소년이 합류해 전체 팀의 퍼즐을 완성한다. 단단하게 조립된 세 유닛은 총 24명으로 이루어진 완전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대규모 구성에서 뿜어져 나오는 역동성과 에너지가 압도적으로 전달됐다. 특히 완전체 무대 이후에는 모드하우스만의 특별한 팬 참여 시스템인 ‘그래비티(Gravity)’ 투표가 진행된다. ‘그래비티’는 각각의 유닛 멤버를 팬들이 직접 재조합할 수 있는 투표 방식으로, K-POP 팬들의 능동적 참여와 소속감을 자극한다.

아이덴티티(idntt)는 이번 데뷔를 통해 세대적 성장과 변화의 메시지를 강조했다. “시간의 흐름으로 시작돼 점진적으로 확장되고 연결되는 성장의 이야기”라는 포부 아래, “더 선명한 나를 찾아가는 우리의 성장, 여러분의 믿음. 우리는 그 변화 속에서 더 진한 색으로, 더 또렷한 나로 세상이 정해놓은 규칙을 뛰어넘으려고 한다”는 강렬한 의지를 전했다. 많은 글로벌 K-POP 팬들이 소년들의 메시지에 응답하듯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전 티저들에서도 아이덴티티(idntt)는 24개의 의자와 소년들의 실루엣을 공개하는 방식으로 신비로움을 자아냈다. 두 번째 티저 ‘2025 ideal combination’ 영상에서는 영상미와 비디오 아트 감성이 어우러진 구성, 그리고 각 멤버의 실루엣이 조명 아래에서 변화하는 장면들이 팬들의 호기심을 키웠다. 특히 코스모(COSMO) 어플리케이션에서 실물과 디지털이 결합된 오브젝트(Objekt)까지 오픈하며 이례적 ‘프리 데뷔’ 행보로 새 흐름을 암시했다.

스물네 명의 ‘S’로 이루어진 걸그룹 트리플에스(tripleS)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모드하우스는 이번 보이그룹 프로젝트로 다시 한 번 업계를 주목받게 했다. 기존의 걸그룹 성공 경험과 혁신적인 팬 참여 시스템을 접목하며 아이덴티티(idntt)는 음악시장에 새로운 도전을 펼친다.

끝없이 확장되는 무대와 전례 없는 대규모 구성, 그리고 팬들의 선택으로 완성될 새로운 팀의 가능성. 아이덴티티(idntt)의 등장은 긴 여운을 남긴다. 데뷔 전부터 축적된 기다림과 설렘, 그리고 영상 속 소년들이 약속한 성장의 서사가 K-POP 시장에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이목이 집중된다. 24명이 함께 쌓아갈 세계, 각자 다른 빛을 지닌 소년들의 진심이 어디까지 닿을지, 앞으로 공개될 아이덴티티(idntt)의 여정이 팬들의 마음을 두드린다.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714385#_PA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니랑 타여돌 비교는 왜하는 거지 1
4:30 l 조회 7
릴스찍고 라방 버블잘오는거 중요하다
4:30 l 조회 4
서울에 두쫀쿠 맛집 아는 사람 있어?
4:28 l 조회 3
롱샷 률x오율 너무 가능이다
4:25 l 조회 13
두쫀쿠 피 되게 균일하고 얇게 만드는곳 있는데2
4:25 l 조회 33
97이라 오빠 덕질 하고파
4:24 l 조회 14
헤메코중에
4:24 l 조회 5
일본 2월 말 쯤? 가본 익들 있어?
4:24 l 조회 17
알디원 리오 서바 심사위원 연기하는 거보고 무엇인가 느낌3
4:20 l 조회 40 l 추천 1
이런 머리도 앞머리 있는거야???1
4:19 l 조회 58
여돌 메이크업이 여배우 메이크업보다 훨씬 진해?4
4:18 l 조회 51
알디원 돌들의 침묵 왤케 웃김ㅋㅋㅋㅋㅋ
4:15 l 조회 26
신인에 대기업은 못잡는 병..1
4:13 l 조회 61
마라탕 먹고싶어 내가 조아하는것만 넣은걸로
4:13 l 조회 14
최근 나온 노래 중에 에핑이랑 롱샷 노래 넘 좋다
4:13 l 조회 6
최애 정병아 죽어
4:09 l 조회 20
이 새벽에 충격먹은 명탐정 코난 섹드립4
4:09 l 조회 220 l 추천 2
생각해보니까 해투 연차돌을 좋아해본 적이 없는 거 같음
4:07 l 조회 26
너네 때문에 배고파져서 과자 만들어와야겠음 10
4:00 l 조회 95
롱샷 막내 루이 귀여운 점...txt
4:00 l 조회 27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