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는 SMGC 캠페인의 일환으로 그룹 NCT WISH와 함께하는 팬 사인회 응모 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메가MGC커피 단독으로 개최되는 팬 사인회로, 오는 24일까지 메가오더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는 ‘NCT WISH 픽 메뉴’ 12종 가운데 미션 메뉴 3종을 포함해 총 10잔을 구매하면 응모가 가능하며, 1인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프리퀀시에 포함된 메뉴는 꿀수박주스, 유니콘프라페, 젤리 스무디 등 여름 시즌 인기 제품으로 구성됐다. 최종 당첨자 50명은 오는 25일 앱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되며, 팬 사인회 장소와 일정은 별도로 공지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소비를 넘어 아티스트와 팬의 접점을 만드는 문화형 마케팅 전략의 일환으로, 메가MGC커피는 ‘MEGA HAPPY WISH DAY’ 등 다양한 협업 콘텐츠를 통해 팬심을 자극해왔다. 실제로 멤버 생일을 기념해 매장을 컵홀더·포스터 등으로 꾸민 생일 카페는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회사 측은 최근 위시코어 감성을 반영한 콜라보 굿즈 2종도 선보이며 팬층의 호응을 끌어냈다고 설명했다. 팬 사인회 현장에서는 멤버들과의 소통뿐 아니라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으로 남길 바란다”며 “전국 매장을 복합문화공간으로 발전시키는 SMGC 캠페인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메가MGC커피
한국면세뉴스 박성재 기자 kdf@kdfnews.com
https://www.kdf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60065

인스티즈앱
🚨지금 일본에서 신상털리고 난리난 중학생의 초등학생 목조름 살인 미수 영상 (피는 없는데 트리거 조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