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의 이달 9일 KBS Cool FM 라디오 ‘박명수의 라디오쇼’ 출연에 대해 “신곡 ‘샬라카둘라’ 홍보를 위해 출연할 예정이다”라며 전했다.
앞서 이달 7일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올리며 신지와 문원이 이미 양가 상견례를 마쳤고 코요태 멤버인 빽가와 김종민도 결혼을 응원하는 입장이라고 주장한 바 있다.
이보다 전인 이달 2일 신지는 문원과의 결혼을 발표한 뒤 코요태 멤버인 빽가와 김종민에게 문원을 소개하며 과거 딸이 있는 전처와 이혼한 사실을 알리는 모습이 그려진 영상을 자신의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에 올렸다.
해당 영상이 공개된 뒤 네티즌들은 댓글 창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문원이 3번 이름을 바꾼 점, 관련 자격증 없이 부동산 영업한 점, 과거 지하돌 활동 시절 등을 꼬집으며 전처와 다른 여자와 양다리 중에 혼전 임신으로 결혼했다는 의혹까지 제기했다. 특히 네티즌 대다수는 신지에게 이혼 판결문을 꼭 열람해보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이에 이달 3일 문원은 자신에 대한 여러 의혹에 대해 해명하는 글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렸다. 해당 게시물에서 문원은 “전 부인과의 혼전임신으로 결혼했던 것은 사실이지만, 그 과정에서 양다리를 걸쳤다는 주장 역시 사실이 아니라고 분명히 말씀드립니다”라며 혼전 임신으로 전 부인과 결혼했었다는 의혹을 인정하면서도 양다리설에 관해서는 부인했다.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723741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