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뉴스 신은지 기자) 최예나가 공식 SNS를 통해 미니앨범 ‘Blooming Wings’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통통 튀는 단발 웨이브 헤어와 지적 매력을 더하는 뿔테 안경, 동화적 판타지의 배경에서 선보인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새벽빛 맺힌 우산 아래, 흰 슬리브리스 톱과 체크 셔츠, 프릴 미니스커트, 레인부츠까지 더해진 룩으로 최예나는 한 장면을 꿈에 그린 듯 따뜻하게 채워냈다. 판타지 감성의 일러스트가 현실 공간을 감싸며 색다른 엔젤의 등장을 알렸다.
웨이브가 강조된 헤어스타일은 그녀 특유의 에너지를 부각했고, 뿔테 안경으로 완성한 너드 감성의 포인트가 독특했다. 이번 콘셉트 포토는 앞서 공개된 신비로운 하늘의 엔젤 콘셉트와는 달리, 이제 막 지상에 내려온 듯한 사랑스러운 천사 이미지를 담았다. 연출된 공간의 구름과 초승달, 비의 심상은 어린 시절 동화의 한 페이지를 연상하게 만들었다.
‘Blooming Wings’는 최예나가 약 10개월 만에 공개하는 미니앨범으로, 이번 앨범에는 가장 최예나다운 본연의 강점과 사랑, 성장의 이야기가 녹아 있다. 이전보다 한층 넓어진 감정선과 서사를 담은 트랙들은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최근 최예나가 주류 광고 모델로까지 발탁되면서 대중의 호응을 얻었다. 예능과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며 ‘젠지 아이콘’으로서 인기를 넓혀 가는 중이다. 신보 ‘Blooming Wings’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https://www.topstarnews.net/news/articleView.html?idxno=15726321#_PA

인스티즈앱
왜 배우들은 드라마보다 영화를 선호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