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9304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8
이 글은 10개월 전 (2025/8/03)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메인보컬 : 이제 아이돌들 슈퍼 라이브 해야 해요 | 인스티즈

[정보/소식] 메인보컬 : 이제 아이돌들 슈퍼 라이브 해야 해요 | 인스티즈

[정보/소식] 메인보컬 : 이제 아이돌들 슈퍼 라이브 해야 해요 | 인스티즈

[정보/소식] 메인보컬 : 이제 아이돌들 슈퍼 라이브 해야 해요 | 인스티즈

[정보/소식] 메인보컬 : 이제 아이돌들 슈퍼 라이브 해야 해요 | 인스티즈

[정보/소식] 메인보컬 : 이제 아이돌들 슈퍼 라이브 해야 해요 | 인스티즈

[정보/소식] 메인보컬 : 이제 아이돌들 슈퍼 라이브 해야 해요 | 인스티즈

[정보/소식] 메인보컬 : 이제 아이돌들 슈퍼 라이브 해야 해요 | 인스티즈


[정보/소식] 메인보컬 : 이제 아이돌들 슈퍼 라이브 해야 해요 | 인스티즈


[정보/소식] 메인보컬 : 이제 아이돌들 슈퍼 라이브 해야 해요 | 인스티즈

[정보/소식] 메인보컬 : 이제 아이돌들 슈퍼 라이브 해야 해요 | 인스티즈

[정보/소식] 메인보컬 : 이제 아이돌들 슈퍼 라이브 해야 해요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맞말이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맞지 않나. 가수잖아. 퍼포머 아니잖아. 그럼 라이브로 노래를 해야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다못해 음방이라도 올라이브하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는말이옵니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음 하다못해 요즘 케데헌 커버곡들도 즉석에서 라이브로 부른것만 재밌지 아무리 잘한다고 영상 올라와도 감흥이 없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노래 안할거면 탈퇴하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삑사리 나고 음정 안맞아도 라이브해야한단 말 공감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제발 거짓말로 라이브하는 척하는 아이돌들 양심 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찬성 내돌은 잘해서 좋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ㅈ 2세대는 진짜 지금보면 기인열전임 그때는 그게 당연한 거라 잘하는 건지도 몰랐음 지금 눈 낮아졌다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가수의 본분아닌가 진짜 밥이
되든 죽이 되든 했으면 좋겠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맞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ㅇ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라이브가 재밌잖아요 크 ㅋㅋㅋㅋㅋ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노래 듣고 있는데 음원 막아둔 건 뭐야?
19:20 l 조회 3
헐 베일리 스디파나오네?
19:20 l 조회 5
아 팬덤대결 정병대결 하는거냐는 말 개웃기다
19:20 l 조회 4
스엠 여돌에 관심없는 익들 다 들어와바2
19:20 l 조회 18
ㅎㅌㅎ 처음투성이
19:19 l 조회 12
올리비아 로드리고 U+me=>3 이거 제목보고 당황탐2
19:18 l 조회 28
정보/소식 '솔로지옥4' 이시안, 소속사 분쟁 승소…"속여서 계약연장"
19:18 l 조회 31
방탄 앨범 들을수록 퀄리티 미쳤다1
19:18 l 조회 18
이제 ㅌㅇㅌ 그회사분들 한풀이 안하셨음 좋겟음.. 7
19:18 l 조회 71
엔하이픈 바잇미 명곡이다2
19:17 l 조회 14
익들아 냉동과일은 별로야? 아님 ㄱㅊ아??7
19:17 l 조회 26
진짜 웬만한 레전드 드라마도 다 안본 순도 100%의 눈인데 드라마 재밌는 거 추천해줄사람11
19:17 l 조회 27
ㅎㅌㅎ는 개인으로 기부하는데 ㅇㅇㄹ은 최근 정산4
19:16 l 조회 111
생망고 2개에 13900원이면2
19:16 l 조회 23
나 어제 살면서 처음으로 밤샜거든?
19:16 l 조회 11
하투하팬들은 카르멘9
19:16 l 조회 105
과자가 먹고 싶은데 어떤 과자인지 모르겟음
19:16 l 조회 13
하투하가 넘 좋아서 그런지 다음 슴 여돌도 다인조면 좋겠다5
19:16 l 조회 51
위시 힐링이야1
19:16 l 조회 11 l 추천 1
하이브든 슴이든 차피 곡으로 난리치는거5
19:16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0